여수 겨울여행, 스파펜션과 함께하는 힐링 스케줄
상태바
여수 겨울여행, 스파펜션과 함께하는 힐링 스케줄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2.1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 앞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피로를 풀 좋은 기회
여수 스파펜션 ‘폴링인블루’는 여수 앞바다를 한눈에 조망하며 스파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사진 제공/ 여수 스파펜션 ‘폴링인블루’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여수는 아름다운 밤바다를 비롯해 수많은 관광명소가 자리한 국내 인기 여행지로 아름다운 펜션에 묵으면서 겨울의 낭만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특히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여수의 상징 ‘오동도’, 국내 최고의 해돋이 명소이자 4대 관음 기도처 중 하나인 ‘향일암’, 남해안 끝자락 명품 탐방로로 유명한 ‘금오도 비렁길’, 다양한 해양 생물들이 전시되어 있는 ‘해양수산과학관’ 등은 여수의 대표적인 명소로 꼽힌다.

그밖에 여수 돌산과 자산공원을 잇는 국내 최초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바다 위를 지나면서 다도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거나 돌산회타운에 들러 여수의 신선한 맛을 느껴도 좋다.

여수 스파펜션 ‘폴링인블루’ 베란다에서 즐기는 스파는 이러한 여수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피로를 풀 좋은 기회다. 사진 제공/ 여수 스파펜션 ‘폴링인블루’

여수에 왔다면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한 펜션 ‘폴링인블루’에서 힐링 스케줄을 잡아보자. 여수 스파펜션 ‘폴링인블루’는 여수 앞바다를 한눈에 조망하며 스파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여수 스파펜션 ‘폴링인블루’ 객실 창문 너머 풍경은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킬 정도로 아름다운데 푸른 바다에 드문드문 떠 있는 섬과 하얀 포말을 일으키며 물살을 가르는 쾌속정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감성 에너지를 충전시켜 준다.

푸른 바다에 드문드문 떠 있는 섬과 하얀 포말을 일으키며 물살을 가르는 쾌속정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감성 에너지를 충전시켜 준다. 사진 제공/ 여수 스파펜션 ‘폴링인블루’

여수 스파펜션 ‘폴링인블루’ 베란다에서 즐기는 스파는 이러한 여수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피로를 풀 좋은 기회다. 또한 여수 펜션 ‘폴링인블루’에는 분위기 있는 북카페가 마련되어 있어 지친 여행길 지식 충전의 기회로 삼을 수도 있다.

여수 스파펜션 ‘폴링인블루’ 베란다에서 즐기는 스파는 여수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피로를 풀 좋은 기회다. 사진 제공/ 여수 스파펜션 ‘폴링인블루’

그밖에 여수 스파펜션 ‘폴링인블루’는 솔향기와 바다내음을 맡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카이가든, 가볍게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잔디정원, 펜션 여행의 묘미인 바비큐바티를 즐길 수 있는 공동 바비큐장 시설을 갖추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