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버킷리스트 1순위 ‘통영’ 중앙전통시장 맛집을 가다
상태바
국내 여행 버킷리스트 1순위 ‘통영’ 중앙전통시장 맛집을 가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2.1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의 나폴리 통영에서 만나는 남해 바다의 참맛
통영 중앙전통시장 내 ‘통영바다횟집’은 청정해역 남해의 싱싱한 해산물과 자연산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사진/ 임요희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남해 대표 관광지 통영! 통영은 신선한 해산물과 동피랑벽화마을, 장사도, 통영 꿀빵, 충무김밥 등 볼거리와 맛집이 많아 겨울철에도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다.

통영의 대표 관광 명소인 ‘이순신 공원’은 동양의 나폴리라는 명성에 걸맞게 이국적인 남해 풍경과 야자수 조경을 자랑한다. 마치 외국에 온 듯한 기분이 드는 이순신 공원은 통영의 손꼽히는 힐링 여행지이기에 여행객뿐만 아니라 통영의 현지인들도 산책을 위해 자주 들른다.

통영의 대표 관광 명소인 ‘이순신 공원’은 동양의 나폴리라는 명성에 걸맞게 이국적인 남해 풍경과 야자수 조경을 자랑한다. 사진 출처/ 통영시

중앙전통시장은 통영의 명물로 알려진 충무 김밥, 꿀빵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조선 시대로 그 역사를 거슬러 올라갈 만큼 한 자리에서 오래 영업해온 통영 중앙전통시장은 먹는 즐거움,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통영 중앙전통시장 내에서도 ‘통영바다횟집’은 청정해역 남해의 싱싱한 해산물과 자연산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통영의 소문난 횟집 ‘통영바다횟집’의 대표 메뉴는 두툼하게 썰은 자연산 회와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용궁 해물탕이다.

외국에 온 듯한 기분이 드는 이순신 공원은 통영의 손꼽히는 힐링 여행지이기에 여행객뿐만 아니라 통영의 현지인들도 산책을 위해 자주 들른다. 사진 출처/ 통영시

전복, 가리비, 새우, 게, 문어, 키조개, 오징어 등 제철 해산물이 한가득 들어간 ‘통영바다횟집’의 해물탕은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그만이다. 통영 맛집 ‘통영바다횟집’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모든 메뉴를 조리하기에 식탁에 오를 때까지 선도가 유지된다.

통영 맛집 ‘통영바다횟집’ 관계자는 “고객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고품질의 해산물만 고집해 요리해 오고 있다”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통영바다횟집을 방문하면 남해의 신선한 해산물과 자연산 회를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통영의 소문난 횟집 ‘통영바다횟집’의 대표 메뉴는 두툼하게 썰은 자연산 회와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용궁 해물탕이다. 사진/ 임요희 기자

들뜨기 쉬운 연말, 통영 맛집 ‘통영바다횟집’의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가족 및 지인들과 오붓한 연말모임을 가져보면 어떨까. 직장 회식, 동호회 등 단체와 함께해도 좋은 곳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