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잇따라
상태바
지방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1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연인과 함께 하는 특별 패키지 출시
메종글래드 제주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메종글래드 트리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방에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트리축제’ 이벤트 선봬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종글래드 제주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메종글래드 트리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종글래드 트리축제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모티프로 하여 기획된 캠페인으로써, 호텔 공간이 동화 마을로 변신하는 순간을 연출한다. 웅장한 크리스마스 가렌드가 장식된 호텔 입구를 들어서면 높이 3.6m의 대형 트리를 로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컨벤션홀, 삼다정, 아자리아, 마크티, 메종힐스 등 다양한 실내외 공간에 설치된 신비로운 크리스마스 장식을 발견할 수 있어 특별한 연말, 스테이케이션의 묘미가 있다.

성탄절 당일인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1층 컨벤션홀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가 마련된다.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는 중국 3대 전통 변검 스페셜 공연이 함께 구성돼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키워 줄 뿐만 아니라 온 가족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웰컴 포토를 비롯해 각종 레크레이션, 경품 이벤트 등 어린이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가격은 세금포함 성인 3만5000원, 어린이 2만5000원이다.

12월 31일 오후 10시, 1층 컨벤션홀에서는 가요계의 전설 전영록과 함께 하는 송년의 밤 ‘스페셜 미드나잇 콘서트(Special Midnight Concert)’를 진행한다.

강릉 씨마크 호텔,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 출시

강릉 씨마크 호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강릉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12월 16일부터 25일까지 이용 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강릉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객실, 조식(2인)과 미니바, 노천스파와 실내스파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써멀 스위트(사우나), 클럽 인피니티(사계절 온수풀), 키즈클럽 등 풍성한 호텔 이용 혜택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컵케이크 세트,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인 호메세라 까바 1병이 함께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기준으로 4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호텔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월 23일, 24일, 로비라운지에서는 강릉 프리모 주니어 합창단의 스페셜 캐롤 공연이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키즈클럽에서는 크리스마스 양말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로비에서는 산타의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된다. 어린이 고객에게는 인형과 장난감을, 성인 고객에게는 향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