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 여행혜택도 가득!
상태바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 여행혜택도 가득!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1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기 타고 떠나는 케언즈 상품, 스위스 트래블 패스 할인 등 다양
KRT는 전세기를 타고 떠날 수 있는 매력적인 관광지 케언즈 상품을 소개했다. 사진 제공/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업계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색다른 겨울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전세기 타고 만나는 지구 반대편의 ‘Hot’ 크리스마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RT는 전세기를 타고 떠날 수 있는 매력적인 관광지 케언즈 상품을 소개했다.

호주의 북쪽 관문인 케언즈는 유네스코 자연유산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데인트리 열대 우림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지역이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케언즈 여행의 백미로, 산호해에서도 유독 풍부하게 산호초가 발달해 에메랄드빛 바다와 컬러풀한 해양생물들의 조화가 아름답게 펼쳐지는 곳이다.

KRT가 선보인 케언즈 상품은 진에어 전세기를 이용한다. 직항이기 때문에 여행 동선 구성이 합리적이고, 출발이 100% 보장되는 특장점이 있다. 더욱이 헬기투어를 포함해 한층 특별한 추억을 보증한다. 스카이 레일, 스노클링 등 해양 액티비티뿐 아니라 호주 청정자연 속 희귀동물과의 만남도 가능하다.

전 일정 노 쇼핑으로 진행되며 가이드 경비까지 추가 지불할 필요가 없어 패키지여행의 거품은 빼고 품질은 높였다는 평가다.

KRT 담당자는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고, 보다 덜 알려진 곳으로 여행하고 싶은 이들의 문의가 쇄도한다”며 “겨울 성수기 시즌에는 좌석 확보가 어렵기에, 항공권을 구하지 못한 여행객들에게 케언즈 전세기 상품은 단비 같은 존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1등석 20% 할인

내일스토어에서는 스위스 트래블 패스 1등석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스위스 정부관광청, 레일유럽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해 2016년 마지막 할인 찬스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레일유럽

내일스토어에서는 스위스 트래블 패스 1등석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스위스 정부관광청, 레일유럽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해 2016년 마지막 할인 찬스를 제공한다.

또한 내일스토어 예약 고객만을 위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마련했다. 또한 여행에 재미를 더할 ▲스위스 여행 스탬프북 ▲여행 안내책자 및 지도 ▲레일 홀리데이 책자 ▲안전 복대 ▲여권커버 및 네임택 ▲기내용 슬리퍼 ▲환율우대 쿠폰 ▲면세점 할인 쿠폰 등 총 10가지 혜택을 선사한다.

스위스 기차의 1등석은 넉넉한 공간, 전기 콘센트와 개별 테이블 등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1등석과 2등석 가격의 차이를 줄여 그 동안 1등석을 이용해 보고 싶었지만 가격적인 부담 때문에 망설였던 여행자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