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털모자와 목도리로 따듯한 기부
상태바
모두투어, 털모자와 목도리로 따듯한 기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1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0여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
한국 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처장(왼쪽), 한옥민 모두투어 사장이 14일 사랑나눔 성품전달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2009년부터 이어온 재능기부인 ‘사랑의 모자 뜨기’를 통해 직접 뜬 털모자와 털목도리 약 220개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지난 14일, 모두투어 본사 대회의실에서 모두투어 한옥민 사장과 한국백혈병 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처장이 전달식에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200만 원의 성금은 털모자/털목도리 기부의 일환으로,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기업에서 임직원이 내는 기부금에 따라 기업이 후원금을 지원하는 제도) 방식으로 진행된 기부금이다.

모두투어 한옥민 사장은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조금이나마 우리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장기적으로 더 많은 직원의 참여가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도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한파로 급격히 줄어든 혈액공급이 부족한 시기적 상황을 고려, 추가적으로 ‘사랑의 체온나눔’이라는 행사를 진행해 약 90여 장의 헌혈증서를 모아 한국어린이백혈병재단에 전달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