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풍성한 연말, 호텔이 책임진다!
상태바
달콤하고 풍성한 연말, 호텔이 책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1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을 위한 시즌 케이크와 송년파티 등 다양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로비라운지 & 델리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13종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가가 연말을 달콤하게 빛내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잡기에 나섰다.

연말을 위한 ‘페스티브 시즌 케이크’ 13종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로비라운지 & 델리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13종을 선보인다.

녹차크림을 듬뿍 넣어 만든 향긋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트리 케이크’, 누텔라의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프랑스식 통나무 모양 케이크 ‘부쉬 드 노엘’ 케이크, 자전거 바퀴 모양의 프랑스 디저트인 ‘파리 브레스트’ 케이크, 독일의 전통 크리스마스 빵인 ‘슈톨렌’과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디저트 ‘파네토네’가 준비된다.

이 밖에도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데커레이션 되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티라미수, 쉬폰 케이크, 크림 치즈 케이크, 생크림 케이크, 고구마 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를 선보이며,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을 맛 볼 수 있는 가또 쇼콜라, 키리쉬 케이크 등도 준비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은 7000원부터 4만5000원까지다.(부가세 포함)

케이크는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케이크 10개 구매시 케이크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3일전 예약)를 진행한다.

신나는 ‘송년파티’부터 희망찬 ‘해맞이’

제주신라호텔은 12월 31일 가수 ‘신용재’의 공연과 게임, 경품행사가 포함된 ‘송년파티’를 실시하고, 신년 1월 1일에는 호텔 앞 명소 ‘쉬리벤치’ 전망대에서 ‘새해맞이 해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12월 31일 가수 ‘신용재’의 공연과 게임, 경품행사가 포함된 ‘송년파티’를 실시하고, 신년 1월 1일에는 호텔 앞 명소 ‘쉬리벤치’ 전망대에서 ‘새해맞이 해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제주신라호텔을 찾아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된 이벤트로, 12월 31일 호텔에 투숙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제주신라호텔은 12월 31일 로비라운지 ‘바당’에서 가수 ‘신용재’의 공연과 푸짐한 경품이 걸린 ‘송년파티’를 준비했다.

밤 10시부터 신나는 밴드 공연을 오프닝으로 시작해, 가족 단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과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11시에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신용재’의 미니 콘서트가 펼쳐진다.

제주신라호텔의 유명 전망대인 ‘쉬리벤치‘에서는 1월 1일 신년 ‘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예정된 일출 시각인 7시 37분에 맞춰, 7시부터 1시간 동안 ‘새해 고사 지내기’와 ‘소원 쓰기’ 등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한겨울 날씨를 고려해 따뜻한 차와 커피, 군고구마를 포함한 다과도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