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남지 않은 연말, 알차게 보내려면?
상태바
얼마 남지 않은 연말, 알차게 보내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1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잇따라
신라스테이는 낭만적인 연말을 선사하기 위한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et)’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아쉬운 한해의 마지막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화려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로맨틱 모먼트’ 패키지 출시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낭만적인 연말을 선사하기 위한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et)’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et)’ 패키지는 올 겨울 특별한 데이트 플랜을 완성시켜 줄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로맨틱 모먼트’ 패키지가 제공하는 혜택으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성인 2인 디너 뷔페와 △와인이 포함돼 있으며, 추운 겨울 야외 데이트에 유용한 △무릎담요를 제공한다. 또한 로맨틱한 순간을 위해 오스트리아 명품 크리스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특별 제작한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를 제공한다.

이외에 신라스테이 인근에 위치한 로맨틱 코스는 데이트 플랜의 완성을 높인다. 신라스테이 역삼 인근에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도심 속 왕릉, 선정릉이 유명하다. 연인과 함께 두 손 잡고 돌담 길을 걷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송년 파티 및 패키지 ‘카운트다운 2017’

콘래드 서울은 2016년 마지막 날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화려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2017(Countdown 2017)’ 송년 파티를 호텔 최상층인 37층에서 연다. 사진 제공/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2016년 마지막 날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화려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2017(Countdown 2017)’ 송년 파티를 호텔 최상층인 37층에서 연다.

또한 카운트다운 파티 후 여유롭게 새해를 맞이하고 싶다면 인룸다이닝(In room-Dining) 조식 세트와 오후 2시 체크아웃 서비스 등이 포함된 ‘카운트다운 2017(Countdown 2017) 패키지’를 주목하자.

2016년의 마지막 밤, 여의도 전경이 한번에 보이는 호텔 최상층 37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Executive Lounge)가 라이브 밴드의 음악과 함께 화려하고 분위기있는 송년파티 공간으로 변신한다. 새해로 넘어가는 자정에 실시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서울 종각에서 벌어지는 제야의 종 타종식 생중계와 함께 실시되며, 카운트다운 순간 펼쳐지는 화려한 레이저 쇼가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잊지 못할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선사한다.

더불어 희망찬 2017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새해의 운을 미리 점쳐보는 타로카드 이벤트와 함께 ‘위시 라이트(Wish lights)’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2017년에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을 위시카드에 적고, 전구가 달린 라이트 클립을 이용해 줄에 달아 반짝이는 새해 소망을 함께 나눈다.

당신이 누릴 수 있는 럭셔리의 모든 것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016년 12월 1일부터 생일 또는 브라이덜 샤워 등 기념일을 맞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특별한 날을 보다 기억에 남게 만들어 줄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얼티밋 럭셔리’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016년 12월 1일부터 생일 또는 브라이덜 샤워 등 기념일을 맞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특별한 날을 보다 기억에 남게 만들어 줄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얼티밋 럭셔리’를 선보인다.

흥인지문이 한눈에 보이는 스타일리시 하고 모던한 룸에서 의미 있는 날을 맞아볼 수 있는 ‘얼티밋 럭셔리 패키지’는 ▲스위트 룸 1박(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중 택1, 가격 상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고 ▲LEED 골드 인증의 모던한 실내 수영장 이용 및 사우나 2인 무료 입장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인룸 VIP 트롤리(In room VIP Trolley)가 객실 내 셋업된다. 인룸 VIP 트롤리는 캐비아 데거스테이션 세트로 얼음 조각 위에 올려진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닌 3가지의 캐비아와 6가지의 다양한 풍미의 카나페로 구성돼 있다. 이에 프리미엄 샴페인 1병이 함께 세팅된다.

여기에 호텔 내 Club 501에 위치해 있는 프로방스 스바 바이 록시땅에서의 아늑한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70분)의 혜택을 즐겨 볼 수 있다. 가격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기준으로 80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