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선보이는 세계 각지 음식의 향연
상태바
호텔서 선보이는 세계 각지 음식의 향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1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시즌스 호텔, ‘테이스트 오브 플레이스’ 프로모션 개시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연말과 신년 연휴를 맞아 전 세계 포시즌스를 방문하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세계 각지의 음식 문화를 배울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플레이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포시즌스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연말과 신년 연휴를 맞아 전 세계 포시즌스를 방문하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세계 각지의 음식 문화를 배울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플레이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테이스트 오브 플레이스(Taste of Place)’는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의 최고급 호텔형 여객기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Four Seasons Private Jet)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세계 유명 레스토랑, 셰프, 믹솔로지스트(칵테일 분야의 예술가) 등과 협력해 포시즌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전 세계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포시즌스 리조트 앤 레지던스 휘슬러, 캐나다

‘하이 앨티튜드 다이닝(High Altitude Dining)’은 헬리콥터를 타고 휘슬러 인근에 위치한 펨버튼 빙산 정상에 올라 빙하 얼음을 함유해 만든 이색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휘슬러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캐나다산 최고급 프리미엄 스테이크가 함께 제공된다.

포시즌스 리조트 코사무이, 태국

‘코코럼 익스피리언스(The Cocorum Experience)’는 리조트 내에 위치한 코코럼 레스토랑에서 태국 열대 과일을 곁들인 상큼한 럼주를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모든 참가 고객에게는 칵테일 네그로니 한 병이 무료로 지급된다.

포시즌스 호텔 밀라노, 이탈리아

‘파르마 미식 투어(Gastronomic Tour in Parma)’는 밀라노 지역의 파마산 치즈와 수제 햄 생산지를 방문, 제조 과정을 배우고 맛 볼 수 있는 미식 투어다. 또한, 로컬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 북부 지역의 전통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