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겨울여행지 베스트 거제도, 통영 풀빌라펜션 어디가 좋아
상태바
국내 겨울여행지 베스트 거제도, 통영 풀빌라펜션 어디가 좋아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2.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운 여행길, 숙박업소 선택 매우 중요해
커플펜션, 가족펜션으로 이용하기 좋은 거제도 풀빌라펜션 ‘와우펜션’은 각 객실을 다양한 테마로 구성했다. 사진 제공/ 거제도 풀빌라펜션 ‘와우펜션'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찬바람이 뼛속을 스미는 계절, 겨울여행지로 따뜻한 남해가 인기다. 보통 경상남도 남해의 대표 관광지인 거제도와 통영을 패키지로 해서 다녀오는 경우가 대다수로 풀빌라펜션에 묵으면서 조용히 연말을 보내기를 선호한다.

거제도는 국내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으로 절경을 이루는 바닷길 외에도 수많은 관광명소가 자리 잡고 있다. 거제도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영화, 드라마의 단골 촬영지인 ‘바람의 언덕’, 바다의 금강산이라 불리는 ‘해금강’, 섬 전체가 정원인 ‘외도 보타니아’ 등이 있다.

거제도 스파펜션 ‘와우펜션’에는 미국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아트시안 제트스파’가 전 객실에 설치되어 있어 스파 안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기 좋다. 사진 제공/ 거제도 스파펜션 ‘와우펜션’

한편 통영은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발자취가 아로새겨진 고장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 외에도 역사문화체험장 등 볼거리가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장사도, 동피랑마을, 강구안 등 갈 곳 많은 통영에서 최근 ‘통영 미륵산 한려수도 조망케이블카’가 떠오르는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통영 미륵산 정상에 설치된 국내 최장 길이의 케이블카를 타고 창밖의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하며 겨울 추위로부터 잠깐 물러나 있어보자.

거제도와 통영을 제대로 둘러보기 위해서는 최소 이틀 내지 사흘의 일정을 잡아야 한다. 즐거운 여행길인 만큼 숙박업소 선택도 매우 중요한데 학동몽돌해변 인근에 위치한 ‘와우펜션’이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복층구조를 내세워 인기몰이 중이다.

학동몽돌해변 인근에 위치한 ‘와우펜션’이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복층구조를 내세워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 제공/ 거제도 스파펜션 ‘와우펜션’

커플펜션, 가족펜션으로 이용하기 좋은 거제도 풀빌라펜션 ‘와우펜션’은 각 객실을 다양한 테마로 구성했는데 어느 곳이든 유리창 너머로 탁 트인 바닷가 조망이 가능하고, 개별 테라스가 별도로 설치되어 있다.

거제도 스파펜션 ‘와우펜션’에는 미국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아트시안 제트스파’가 전 객실에 설치되어 있어 스파 안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기 좋다. 가족여행의 경우 아이들의 물놀이 시설로 이용, 온수 풀에서 마음껏 물장난을 치며 놀게 할 수 있다. 여행길 피로를 풀어주는 힐링 공간이 됨은 물론이다.

남해펜션 ‘와우펜션’은 거제도의 관광명소인 학동몽돌해변까지 걸어서 5분가량 소요되며,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는 차량으로 10분 걸린다. 사진 제공/ 거제도 스파펜션 ‘와우펜션’

거제도 스파펜션 ‘와우펜션’ 3층 프로포즈 하트존은 한려해상국립공원이 바라다보이는 위치에 형형색색의 LED 조명이 비추는 대형하트터널을 마련, 연인들은 특별한 추억을 안고 돌아갈 수 있다.

남해펜션 와우펜션은 거제도의 관광명소인 학동몽돌해변까지 걸어서 5분가량 소요되며,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는 차량으로 10분 걸린다. 그밖에 외도, 해금강, 장사도로 가는 유람선선착장까지는 10~2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