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 45% 할인 항공권 으로!
상태바
베트남 여행, 45% 할인 항공권 으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1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항공, 인천-하노이/호치민/다낭 왕복 항공권 할인
베트남항공은 더 많은 사람들이 베트남을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베트남으로 가는 항공편을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베트남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베트남항공은 더 많은 사람들이 베트남을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베트남으로 가는 항공편을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트남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로터스마일즈(LotuSmiles)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하노이, 호치민, 다낭 왕복 항공권을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한다.

베트남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프로모션용 코드를 해당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고, 발권기간은 8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출발기간은 8월 18일부터 12월 22일까지이다.

현재 로터스마일즈 회원이 아니더라도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치면 회원으로 등록돼 프로모션에 참가가 가능하다.

‘다낭’의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힐링 여행을 하고 싶다면 ‘하노이’에서, 베트남 천 년의 역사를 느끼고 싶다면 ‘호치민’에서, 베트남의 가장 역동하는 도시를 느끼고 싶다면 베트남항공의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베트남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