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할인사건’ 해외항공·호텔 이벤트 쏟아진다
상태바
‘연쇄할인사건’ 해외항공·호텔 이벤트 쏟아진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8.1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쇄할인 혜택 받은 구매자에게 경품 증정
웹투어의 ‘연쇄할인 사건’ 이벤트는 웹투어에서 해외항공권과, 해외호텔 구매 시 진행 중인 할인이벤트를 총망라해 더욱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또한 이벤트 응모를 통해 당첨이 된 구매자에게는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웹투어는 8월 말까지 ‘해외항공권과 호텔’ 구매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연쇄할인 사건’ 이벤트는 웹투어에서 해외항공권과, 해외호텔 구매 시 진행 중인 할인이벤트를 총망라해 더욱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또한 이벤트 응모를 통해 당첨이 된 구매자에게는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등 투어캐쉬 10만원을 포함해 총 37명에게 VIPS샐러드바 이용권/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웹투어 모바일앱을 통해 타임세일 이벤트 요금으로 항공권을 예약한 후 기본 1% 추가 할인 외 지역별 최대 2만원 즉시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시 해외호텔 7% 추가할인 쿠폰까지 지급해 연쇄적인 할인이 가능하다.

웹투어 해외항공팀 오진숙 팀장은 “특히 해외호텔의 경우 호텔패스, 익스피디아 등 총 6개의 호텔공급업체의 요금을 한눈에 직접 비교해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항공권과 호텔을 이곳저곳 돌아다닐 필요 없이 웹투어 모바일 앱 한 곳에서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