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호텔 미리 예약하면 최대 30% 할인
상태바
추석 연휴, 호텔 미리 예약하면 최대 30% 할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1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얏트호텔, 추석맞이 11일간의 객실 할인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포함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은 추석을 맞이해 ‘11일간의 플래시 세일’을 오는 19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제공/하얏트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포함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은 추석을 맞이해 ‘11일간의 플래시 세일’을 오는 19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추석은 삼복더위가 물러나고 맞이하는 첫 연휴기간인 만큼 국내 어디에서든지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는 기회다.

특히 올해는 예년보다 일찍 추석 연휴를 맞이하게 돼 복잡한 여름 성수기를 피해 늦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하는 플래시 세일을 이용해 객실 이용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적용받아 똑똑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 모두가 참여하는 만큼 서울을 비롯 호텔이 위치한 국내 최고의 휴양 도시인 인천, 부산, 제주에서 천혜의 자연을 벗삼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호텔을 예약한 고객은 9월 14일부터 23일까지의 추석 연휴 기간 중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영장, 체육관 등 호텔 내 다양한 편의시설 역시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하얏트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인 하얏트골드패스포트 회원은 할인 혜택과 더불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객실 예약은 세일 기간인 8월 19일부터 29일사이에 하얏트 호텔 공식 웹사이트와 각 호텔의 유선전화로 가능하며, 투숙 유효 기간은 9월 14일부터 23일까지다. 예약 시점에서 결제를 완료해야하며, 예약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하므로 이용약관을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