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서면’ 찍고 ‘맛집’ 가자!
상태바
‘부산’에서 ‘서면’ 찍고 ‘맛집’ 가자!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8.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화가에서 즐기는 고기 먹방 투어
부산은 다양한 볼거리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여행지 손꼽힌다. 사진출처/ 부산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부산’의 특별한 여행지’서면’에서 즐기는 ‘맛집’은 남다르다. 부산은 국제시장을 비롯해 부산 부평깡통시장, 보수동 책방골목, 서면 카페 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이 자리해 있다. 덕분에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부산 사람들이 삶을 보고 싶다면 ‘서면’ 지역을 추천한다. 사진출처/ 부산시

해운대, 자갈치 시장 등 가볼 만한 장소는 많지만, 부산 사람들이 삶을 보고 싶다면 ‘서면’ 지역을 추천한다. ‘서면’은 부산지역에서도 손꼽히는 ‘번화가’로 다양한 ‘맛집’과 ‘카페’ 쇼핑몰이 몰려 있다. 때문에 외지인뿐만 아니라 부산 현지 사람들도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서면’ 지역을 많이 찾는다.

서면 고깃집 ‘꼬기’는 저렴하게 국내산 생삼겹살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사진 출처/ 서면 맛집 ‘꼬기’

부산 서면은 쇼핑 문화 시설 외에도 수많은 ‘맛집’이 자리해 있기로 유명하다. 그중 ‘꼬기’는 부산 대표 젊음의 거리 서면 NC백화점 건너편 먹자골목 초입에 자리해 있다.

특히 서면 고깃집 ‘꼬기’는 저렴하게 국내산 생삼겹살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삼겹살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며, 많이 찾는 메뉴 ‘1순위’이다. 덕분에 대표적인 ‘서민 음식’이라는 수식어가 붙지만, 최근 물가가 오르면서 그 말이 무색해지고 있다. 또한 수입산 돼지고기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지만, 국내산보다 맛과 식감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서면 맛집 ‘꼬기’는 고기를 3mm, 7mm, 15mm 등 두께별로 선택 가능해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사진 출처/ 서면 맛집 ‘꼬기’

서면 맛집 ‘꼬기’는 국내산 생삼겹살을 1인분에 8,000원이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고기를 3mm, 7mm, 15mm 등 두께별로 선택 가능해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얇게 썰어진 고기일수록 저렴해져 가격도 합리적이다.

돼지고기에 쌈 채소가 일반적이지만 이곳에서는 명이나물을 색다르게 제공한다. 서비스로 푸짐한 양과 퀄리티까지 갖춘 샐러드로 입맛을 자극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인 불오징어는 매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다. 불오징어 소스에 잘 익힌 삼겹살과 목살을 찍어 먹으면 맛있을 뿐만 아니라 불오징어를 다 먹고 난 후 제공되는 볶음밥도 별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