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믿을 만한 여행사 없을까”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믿을 만한 여행사 없을까”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08.1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여행사 만나야 좋은 리조트로 간다
하와이 신혼여행이 늘어남에 따라 좋은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여행사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사진 출처/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김남주 김승우 부부, 배용준 박수진 부부, 탤런트 신성록, 영화배우 김하늘의 공통점은?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모으는 인기스타들이라는 사실 외에도 하와이에서 신혼을 보낸 유명인들이라는 점을 들 수 있다.

인기스타들도 선택할 만큼 하와이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부상한 지 오래다. 하와이로 가는 신혼 여행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미국 최고의 휴양지에서의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관심의 대상으로 떠올랐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하와이. 신혼 여행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관심의 대상으로 떠올랐다. 사진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 DB

좋은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여행사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하와이에 대해 잘 아는 좋은 여행사를  고를 때 기준으로 삼아야 할 것 중 하나는 하와이에 직영 사무실을 두고 있는 지 여부다.

모객 후에 하와이의 현지 여행사에 고객을 넘겨주는 여행사들보다는  현지 직원들에게 급여를 직접 지급하는 여행사가 고객을 끝까지 책임지는 전문 여행사라고 할 수 있다.  

와이키키해변이 한눈에 펼쳐지는 전망좋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하와이프린스호텔. 사진 출처/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허니문 리조트의 송영민 부장은 “전문 여행사의 자격은 좋은 리조트 선택하는 능력”이라며 하와이에는 리조트의 좋은 객실을 제공하는 여행사에 신혼여행을 맡기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하와이 전문여행사라면 하와이언빌리지 4박 6일 상품을 160만원 이하의 할인가에 판매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어야 한다. 힐튼하와이언빌리지는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의 랜드마크로 꼽힐 정도로 유명한 리조트이다.

웬만한 호텔 7개를 합쳐 놓은 것처럼 거대한 리조트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면서 미국의 도시 문화와 해변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 허니문 여행자들이 즐겨 찾는 방문지 중하나이다. 사진출처/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허니문리조트의 하와이언 빌리지 상품은 159만원으로 가격이 낮게 책정되어 있으면서도 상품 자체는 더욱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시푸드가 제공되고, 동부해안관광을 위한 렌터카를 제공하며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이나 폴리네시안 센터 중 하나를 선택해 관광할 수 있는 등 구성 면에서 탄탄하다.

와이키키에는 허니문리조트가 운영하는 투어데스크도 있어 늘 보호받으며 안전하게 여행하고 있다는 심리적 안정감은 덤이다.

무엇보다 허니문리조트는 20년 가까이 지속한 스타우드 계열 호텔과의 끈끈한 인연으로 고객들에게 객실을 업그레이드하는 서비스까지 관련 업계를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하와이의 명물 트롤리. 신혼여행 상품에 추가되어 배낭여행처럼 자유로운 신혼여행이 가능해졌다. 사진제공 / Habor Mall Shopping Center

최근에는 하와이를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고객들에게 하와이 명물 트롤리를 타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트롤리 관광은 그린 노선이나 핑크 노선 중 하나를 선택해 하와이를 자유롭게 돌아볼 수 있다.

이번에 트롤리 티켓을 무료 제공함으로써 하와이 신혼 여행자들에게 배낭여행 같은 자유로움에 편리함까지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는 8월 20일과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서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허니문리조트가 준비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