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타고 특별한 싱가포르 여행 어때요?
상태바
크루즈 타고 특별한 싱가포르 여행 어때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1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크루즈, 선상 팁 무료 및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제공
슈퍼스타 제미니호는 매주 수/금/일요일 싱가포르에서 출발해 말레이시아의 아름다운 휴양지 페낭, 포트클랑, 랑카위 등을 기항하며 2박 또는 3박, 5박 일정을 연중 운항중이다. 사진 제공/스타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스타 크루즈의 싱가포르 일정으로 늘 같은 여행이 아닌 특별한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17일 스타 크루즈에 따르면 5만 톤급의 중대형 선박인 슈퍼스타 제미니호는 1:2의 승객 대 승무원 비율을 자랑하며 다양한 국적과 연령대의 승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을 만큼의 프로그램, 현대적인 시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승객들은 슈퍼스타 제미니호의 세계적인 수준의 쉐프들이 선사하는 다양한 음식을 여러 테마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다. 지루할 틈이 없도록 노래방 시설, 요가 프로그램, 댄스 클래스, 풀 사이드 파티 등 다양한 선내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아이들을 위한 피자 만들기, 케익 꾸미기 등 갖가지 키즈 액티비티 역시 마련돼있어 가족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제미니호에서 진행되는 빙고게임 ‘Go for gold Jackpot Bingo’는 간단한 방법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선내에서 호응이 아주 높은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갑판에 올라서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시원한 바다의 경치를 감상하며 일출과 일몰을 보는 것 역시 크루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간이다.

여행 중간 중간 조깅트랙에서의 운동을 즐기고, 선내 곳곳에서 울려퍼지는 라이브 밴드의 음악을 즐기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는것도 크루즈 여행의 묘미이다.

슈퍼스타 제미니호는 매주 수/금/일요일 싱가포르에서 출발해 말레이시아의 아름다운 휴양지 페낭, 포트클랑, 랑카위 등을 기항하며 2박 또는 3박, 5박 일정을 연중 운항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