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추석 명절 앞두고 본격 준비 돌입
상태바
호텔업계, 추석 명절 앞두고 본격 준비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1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휴식 취하는 패키지와 선물 세트 준비
호텔업계가 일찌감치 다가오는 추석 준비에 돌입했다. 사진 출처/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한여름 무더위가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호텔업계도 일찌감치 다가오는 추석 준비에 돌입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2016 추석 선물 세트 선봬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호텔 전문가의 정성과 안목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2016년 추석 선물 세트는 프리미엄 상품만을 선별해 스페셜 한정 선물로 기획했다. 사진 제공/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호텔 전문가의 정성과 안목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2016년 추석 선물 세트는 프리미엄 상품만을 선별해 스페셜 한정 선물로 기획했다.

▶나인스 게이트 그릴 셰프와 소믈리에가 제안하는 스테이크와 와인 세트부터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신품종의 국내산 최고급 명품 과일 세트 ▶조선호텔의 자랑인 헤븐리 베드 예단 침구 선물 세트와 조선호텔 김치 교환권까지 경험과 가치를 전하는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8월 28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해당 기간까지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선물세트를 기획한 이지철 신세계조선호텔 MD 파트장은 “조선호텔에서만 선보이는 특화된 한정 상품으로 더욱 품격 있는 선물세트 개발에 매진했다”며 “경험을 중시하는 현대 소비자 니즈에 맞추어 호텔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고 말했다.

더 플라자 ‘달빛 소원’ 패키지 출시

더 플라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 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객실 패키지 ‘달빛 소원(Once upon a Full Moon)’을 오는 9월 9일부터 18일까지 단 10일 동안 선보인다. 사진 제공/더 플라자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더 플라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 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객실 패키지 ‘달빛 소원(Once upon a Full Moon)’을 오는 9월 9일부터 18일까지 단 10일 동안 선보인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보름달에 비는 나만의 소원’을 부제로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문화생활과 프리미엄 목욕용품, 어린이용품 등을 추석 선물을 받는 것처럼 패키지 타입에 따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달빛 소원 패키지는 베이직(Basic), 플러스(Plus), 패밀리(family)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베이직 타입은 보름달 정취와 어우러지는 서울 시청뷰의 디럭스룸 1박과 프리미어 스킨 케어 브랜드 이솝(Aesop)의 여행용 키트(목욕용품 4종/5만원 상당), 스타일리쉬 카페&바 더라운지의 티(Tea) 세트(4만원 상당)가 함께 제공된다.

보다 완벽한 휴식을 제공받길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플러스 타입은 베이직 타입의 혜택에 제철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조식(2인)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족고객을 위한 패밀리 타입은 자연 요소를 모티브로 스타일리쉬한 객실 디자인을 자랑하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과 세븐스퀘어 조식(3인), 화려하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다양한 과일향으로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목욕시간을 선사하는 ‘정글 키즈’ 목욕용품 3종 세트 등이 함께 제공된다.

모든 이용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덕수궁 내 국립현대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전시회 ‘이중섭, 백년의 신화전’ 티켓과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공간인 더벨스파, 더 플라자의 30% 할인 쿠폰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체력장 무료 이용,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