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솥더위 피해 ‘선유도’ 공원 ‘맛집’으로!
상태바
가마솥더위 피해 ‘선유도’ 공원 ‘맛집’으로!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8.1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 주변 나들이하기에 좋은 관광 명소
무더운 날씨와 열대야를 피해 시원한 곳을 이들이 늘고 있다. 사진 출처/ 선유도 공원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여름 휴가 멀리 갈 필요 없이 ‘선유도’ 공원에서 놀고 ‘맛집’에 들러 배부르게 돌아오는 코스를 추천한다. 무더운 날씨와 열대야를 피해 시원한 곳으로 향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시원한 바다, 계곡 등 휴양지로 떠나는 것도 좋지만 가까운 한강 근처 나들이도 좋은 결정이다.

선유도 공원은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강바람을 즐기기 좋은 장소로 유명하다. 사진 출처/ 선유도 공원

저녁 시간이면 시원한 강바람을 찾아 한강 나들이를 나온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선유도 공원은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강바람을 즐기기 좋은 장소로 유명하다.

이렇게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는 ‘맛집’이 많기 마련이다. 선유도 공원 주변 당산, 선유도 근처에도 수많은 맛집이 많이 자리해 있다.

선유도 맛집 ‘조개 갈비찜’은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소갈비찜을 맛볼 수 있는 장소다. 사진 제공/ 선유도 맛집 ‘조개 갈비찜’

그중 20~30대가 선호하는 맛집은 ‘조개갈비찜’이다. 선유도의 다양한 맛집 중 이색적인 맛을 선보이는 퓨전요리 집은 흔치 않다. 선유도 맛집 ‘조개 갈비찜’은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소갈비찜을 맛볼 수 있는 장소다.

KBS2 TV 생생정보통, MBC 오늘 저녁 등 다양한 방송에서 방영된 ‘조개갈비찜’은 조개찜과 갈비찜의 앞자를 따 ‘조갈찜’으로도 불린다. 이곳은 독특한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도 화려하다. 이런 이유로 젊은 층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데이트 코스나 회식 장소로 자주 이용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