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맞이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가, 봄맞이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워 클래스, 벚꽃놀이 위한 봄 패키지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 '플라워 클래스'는 2040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네 번째 봄을 맞는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꽃이 피어나는 시즌을 맞아 호텔업계가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심과 동심, 한번에 잡는 ‘플라워 클래스’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 '플라워 클래스'는 2040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네 번째 봄을 맞는다.

고객들은 ‘플라워 클래스’를 통해 바쁜 일상과 육아로 잊고 있던 배움의 즐거움을 다시 느껴볼 수 있다. 연회장을 가득 메우는 따사로운 봄 햇살과 꽃 향기로 마음도 평온해진다. 여행 후 집에 예쁘게 놓인 테라리움을 보며 눈부셨던 제주에서의 추억을 떠올릴 수도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플라워 클래스’는 호텔 플로리스트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도록 소규모로 진행되며,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누구나 센스 있게 꽃을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올해는 반려 식물로 생활 속 인테리어를 하는 ‘플랜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하여, 유리병 안에 작은 식물들을 재배하는 테라리움 수업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올 봄 '키즈 플라워 클래스'를 추가로 선보인다. 놀이와 배움, 안전까지 생각한 부모님들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벚꽃놀이 위한 봄 패키지

씨마크 호텔은 올 봄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봄을 담다’ 피크닉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씨마크 호텔

씨마크 호텔은 올 봄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봄을 담다’ 피크닉 패키지를 판매한다.

호반의 벚꽃이 화려하기로 유명한 강릉 경포호수와 경포대 앞에 위치한 강릉 씨마크 호텔은 대표적인 벚꽃명소다. 이에 호텔 측은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호텔 주변 벚꽃산책로를 직접 거닐며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전용 피크닉박스와 음료세트를 담은 봄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선보이는 ‘봄을 담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테이크아웃 전용 피크닉박스(샌드위치, 과일, 케이크, 쿠키 등)와 음료세트(커피 또는 티 2잔) 제공 ▲클럽 인피니티(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써멀스위트(사우나) 무료이용 ▲키즈클럽 무료이용 ▲객실 내 미니바 및 베스(Bath) 어메니티 무료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프레디 머큐리와 함께하는 갈라디너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컨셉의 레트로(복고) 갈라디너 파티를 28일부터 진행한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컨셉의 레트로(복고) 갈라디너 파티를 2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갈라디너인 ‘레트로 락 인 더 와인’은 레스토랑 지배인이 프레디 머큐리분장을 하고, 종업원들이 복고풍 의상으로 갈아입는 등 연출을 하며 참여 고객 역시 드레스코드를 데님 등 레트로 패션으로 정했다.

LP 음악과 함께 피쉬 앤 칩스, 비프 웰링턴 등 락의 본고장 영국의 정통 메뉴와 레트로 파티의 흥을 돋울 와인을 제공, 소믈리에의 와인클래스를 함께 진행한다.

봄 맞이 일요일 객실 한정 플래시 세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오는 4월과5월 한정으로 일요일 투숙객을 위한 객실 특가 플래시 세일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오는 4월과5월 한정으로 일요일 투숙객을 위한 객실 특가 플래시 세일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요일 객실 특가 플래시 세일은△편안하고 모던한 프리미어 객실 또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명의 혜택까지 포함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객실 내에서 서울 N타워와 숭례문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뷰로 유명하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다채로운 조식과 더불어 주류 또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가 제공된다.

또한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업무까지 볼 수 있는 조용한 공간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24시간 피트니스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와이파이가 제공되어 이번 기회로 조금 더 특별하게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을 즐겨볼 수 있다.

‘스프링 티’ 프로모션 실시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는 국화꽃·구절초·조팝나무꽃으로 봄내음을 그대로 담아낸 프리미엄 ‘스프링 티’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는 국화꽃·구절초·조팝나무꽃으로 봄내음을 그대로 담아낸 프리미엄 ‘스프링 티’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프링 티’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델리’에서 만날 수 있다. 실내에서도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향긋한 차로 여유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스프링 티’ 프로모션에서는 봄꽃의 대표 명사인 순백의 조팝나무꽃을 비롯하여 국화꽃·구절초가 들어간 총 세 가지 종류의 차를 만날 수 있다.

각 꽃의 향, 고유의 색과 맛을 고스란히 담아 오감이 즐거울 뿐만 아니라 머리를 맑게 해주며 겨울철 누적된 피로를 완화시켜 주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