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으로 가득한 부산, 체험여행과 맛집까지 “두 배의 즐거움”
상태바
봄꽃으로 가득한 부산, 체험여행과 맛집까지 “두 배의 즐거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깡깡이 예술마을, 부산영화체험박물관, 송도해상케이블카 등 추천 가볼 만한 곳
언제 떠나도 좋은 부산이지만 봄꽃과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보자. 사진/ 부산광역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이 시기 부산은 봄꽃의 향연으로 더욱 아름다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언제 떠나도 좋은 부산이지만 봄꽃과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부산은 볼거리는 물론 체험 프로그램, 맛집에 이르기까지 모든 테마여행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로 손꼽힌다.

영도구 대평로에 위치한 깡깡이 예술마을은 우리나라 역사와 함께 공공예술을 만날 수 있는 부산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그중에서도 영도구 대평로에 위치한 깡깡이 예술마을은 우리나라 역사와 함께 공공예술을 만날 수 있는 부산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우리나라 최초의 근대식 조선소가 세워졌던 이곳의 이름도 배에 붙은 따개비를 떼어내는 데에서 유래됐을 정도. 지금은 쇠퇴한 마을과 공간에 공공예술프로젝트와 마을박물관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부산은 바다의 고장이자, 영화의 고장으로 더욱 사랑받는 도시이다. 부산을 방문했다면 중구 대청로에 위치한 부산영화체험박물관으로 떠나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부산은 바다의 고장이자, 영화의 고장으로 더욱 사랑받는 도시이다. 부산을 방문했다면 중구 대청로에 위치한 부산영화체험박물관으로 떠나보자.

부산영화체험박물관은 전국 최초의 영화 관련 전문 전시체험 시설로 영화의 원리를 이해하고 제작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시설과 영화의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시네마를 갖추고 있다.

부산광역시 서구에서는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보는 것도 추천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부산광역시 서구에서는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보는 것도 추천된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우리나라 제1호 공설해수욕장인 송도해수욕장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여행지로 송림공원부터 암남공원까지 투명한 크리스탈캐빈으로 운행해 아찔한 스릴을 더한다.

부산 송도일대의 뛰어난 풍광을 즐길 수 있고, 주변으로 박물관, 공중그네 등 다양한 테마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부산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곳이다.

부산은 다양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미식의 고장으로 주목받고 있는데, 부산 광안리 맛집 대영횟집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광안리 맛집 DB

부산에서 특별한 봄 여행도 만끽하고 미식으로 부산 여행의 마무리를 지어보는 것은 어떨까. 부산은 다양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미식의 고장으로 주목받고 있는데, 부산 광안리 맛집 대영횟집이 있다.

광안리 횟집 대영횟집은 광안리가 한눈에 보이고 주변으로 공원이 자리 잡고 있어 부산의 미식과 풍경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랍스터 코스에서는 큼지막한 랍스타와 각종 활어회가 푸짐하게 한 상 가득 차려지는 광안리 랍스타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광안리 맛집 DB

대영횟집에서는 신선한 횟감을 푸짐하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부산 현지에서도 광안리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특히 랍스터 코스에서는 큼지막한 랍스타와 각종 활어회가 푸짐하게 한 상 가득 차려지는 광안리 랍스타 맛집이다.

광안리 맛집 대영횟집에서는 활어회와 함께 곁다림찬도 인기. 모둠튀김, 새우장, 연어, 치즈 가리비구이 등 그냥 맛봐도 좋은 일품요리 등이 품격 있게 제공된다.

대영횟집은 매장에 넓은 테이블과 개별 방을 갖추고 있어 여행자는 부산을 찾은 단체 여행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광안리 맛집 DB

한편 대영횟집은 매장에 넓은 테이블과 개별 방을 갖추고 있어 여행자는 부산을 찾은 단체 여행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30년 넘게 일식을 전문으로 한 셰프들이 요리를 제공해 차별화된 활어회를 즐길 수 있는 부산 광안리 횟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