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가 초특가에!
상태바
'캐리비안베이'가 초특가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2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비안베이 단독 통대관해 고객 사은행사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오는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야놀자 캐리비안베이위크’를 연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다양한 레저 및 여행 할인 혜택이 쏟아지고 있다.

‘야놀자 캐리비안베이위크’ 진행

우선,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오는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야놀자 캐리비안베이위크’를 연다.

야놀자가 캐리비안베이를 통째로 빌려 단독 진행하는 고객 사은행사로, 초대권 가격은 9900원이다. 입장권은 물론 구명조끼와 라커 대여까지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이후 캐리비안베이 정상가는 성인 기준 4만8000원이다.

고객들이 티켓 구매 시 결제한 금액은 이용 완료 후 전액 야놀자 포인트로 돌려줄 예정이다. 사실상 공짜 티켓인 셈. 또한, 판매금 일부는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착한 놀이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으로, 고객들이 여가 소비만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게 기획했다.

티켓은 26일 오전 11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야놀자 캐리비안베이’ 키워드 검색으로 구매 가능하다. 26일 포함 내달 2일, 9일 3회에 걸쳐 총 5000매를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속 게스트하우스, 여기어때서 만나요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신규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속, 게스트하우스 가상 판매에 나선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신규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속, 게스트하우스 가상 판매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특별한 재미가 숨어있다. 드라마 배경인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를 제휴점으로 가상 등록시킨 것. 여기어때 메인 기획전 '청춘 게하 와이키키 그랜드 오픈'을 클릭하거나, 검색창에서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를 검색하면 극 중 숙소 및 호스트 소개, 숙소 사진을 만날 수 있다. 여기어때는 "게스트하우스가 새로운 만남과 즐거운 추억으로 이어지는 공간으로 기억시킨다는 취지에 공감했다”며 행사 기획 배경을 소개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첫방 기념 '호캉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여기어때 ‘으라차차 와이키키2’ 프로모션 배너에서 예고편 확인 뒤, 드라마 기대평을 남기면 접수된다. 댓글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숙박권 ▲폴라로이드 카메라 ▲여기어때 1만 원 할인권 등 경품을 준다.

드라마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모여든 청춘남녀의 우정과 사랑, 꿈을 향한 도전을 담는다. 지난 시즌, 대학 동창들을 꼬여냈던 이준기(이이경 분)의 마수가 이번에는 고등학교 동창 차우식(김선호)과 국기봉(신현수)에게 뻗친다. 그리고 한수연(문가영), 김정은(안소희), 차유리(김예원) 등이 새로이 입성해 좌충우돌 청춘의 생존기가 펼쳐진다. JTBC에서 지난 25일 방영을 시작했으며,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