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야놀자, ‘야놀자스카이드롭’ 운영 시작
상태바
이월드&야놀자, ‘야놀자스카이드롭’ 운영 시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2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발 213m, 세계 최고 고도의 낙하형 놀이기구
이월드와 야놀자가 이달 23일 대구시 달서구에 위치한 테마파크 이월드에서 신규 어트랙션 ‘야놀자스카이드롭’ 그랜드오픈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이월드와 야놀자가 이달 23일 대구시 달서구에 위치한 테마파크 이월드에서 신규 어트랙션 ‘야놀자스카이드롭’ 그랜드오픈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유병천 이월드 대표, 김종윤 야놀자 온라인 부문 대표, 권영진 대구시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해발 213m 높이의 고공 낙하형 놀이기구인 야놀자스카이드롭은 낙하고도 50m를 넘는 드롭형 놀이기구 중 세계 최고 고도를 자랑한다.

양사는 지난달 성공적인 사업 확장과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앞으로 야놀자스카이드롭에 대한 직간접 투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대구 최대 규모 축제인 별빛벚꽃축제가 열리는 이월드에 새로운 명물이 들어서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 양사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대구 관광산업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블유드레스룸과 봄맞이 패키지 출시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운영하는 호텔 프랜차이즈 더블유디자인호텔은 내달 10일까지 라이프스타일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과 봄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야놀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운영하는 호텔 프랜차이즈 더블유디자인호텔(이하 WNH)은 내달 10일까지 라이프스타일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과 봄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안녕, 스프링룸(Hello, Springroom)’을 주제로, ‘피치블러썸’, ‘에이프릴코튼’ 등 더블유드레스룸의 봄 시즌을 대표하는 향을 담은 특별 어메니티를 하운드, 브라운도트, NO.25 등 WNH 브랜드 호텔 객실에 비치한다.

객실 패키지 숙박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피치블러썸과 에이프릴코튼 등 2종의 섬유향수세트와 미세먼지 마스크로 구성된 봄나들이용 선물 박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지점 등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 내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는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경남지역 대표 봄꽃 축제 지도를 공개했다. 지도에는 거제와 통영에서 열리는 봉숫골 꽃나들이축제부터 진해 군항제, 김해 가야문화축제, 부산 낙동강 유채꽃축제, 울산 대운산 철쭉축제, 경주 벚꽃축제, 뱃머리마을 튤립꽃잔치 등 3월 말부터 4월 중 열리는 경남 지역 대표 봄꽃 축제들이 포함됐다.

여기어때, 국내 첫 실내 스카이다이빙 공개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국내 최초의 실내 스카이 다이빙 시설 온라인 첫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국내 최초의 실내 스카이 다이빙 시설 온라인 첫 판매를 시작한다. 더불어 입점기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국내 최초 실내 스카이다이빙 시설인 '플라이스테이션' 이용권을 최대 32% 할인해 내놓는다. 플라이스테이션의 스카이 다이빙은 실내에 마련된 전용시설에서, 시속 360km의 바람을 타고 날아오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시설은 경기도 용인시에 자리잡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특별 장치 없이, 안전하게 공중에서 떠오를 수 있다. 친구, 가족 단위 모두 즐기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실내 스카이다이빙은 실제 하늘에서 뛰어내리는 스카이다이빙 대비 합리적 가격에, 전신 스트레칭 효과가 있어 유럽과 북미에서는 6,000만명 이상이 즐긴다.

실내 스카이다이빙 액티비티 공개를 기념해, 오는 4월 17일까지 특별 행사가 진행된다. 여기어때 SNS에 업로드 된 플라이스테이션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총 5명을 추첨해 '플라이스테이션' 2인 체험권을 준다. 추가로 선발된 10명에게는 영화예매권(2인권)을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빠르게 증가 추세인 스카이다이빙 수요를 반영해, 관련 액티비티 라인업을 강화했다. 실내 스카이다이빙 외에 헬리콥터를 타고 10,000피트 상공에서 낙하하는 ‘하남 스카이다이빙 체험’과 제주 바다 위를 비행하는 ‘제주 바다하늘 패러글라이딩’, 단양과 용인지역에서 즐기는 패러글라이딩 상품을 기획해 내놨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