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여행으로 즐거움 두 배” 여행사 추천 이색 해외여행
상태바
“테마여행으로 즐거움 두 배” 여행사 추천 이색 해외여행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2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베트남 프리미엄 패키지 소개 · 하나투어, 라이딩족을 위한 해외 여행지 추천
따뜻한 봄을 맞이해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이 부쩍 늘었다. 특히나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따뜻한 봄을 맞이해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이 부쩍 늘었다. 특히나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여행사마다 특별한 테마여행으로 여행자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 주목해볼 만하다.

참좋은여행, 베트남 프리미엄 패키지여행 출시

참좋은여행이 쾌청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베트남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이 쾌청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베트남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베트남의 4월 날씨는 우리나라의 초여름 날씨와 비슷하게 연일 온화한 날씨로, 가벼운 옷차림으로 떠날 수 있다.

특히 참좋은여행의 베트남 프리미엄 패키지는 미세먼지에 지친 여행객들의 심신을 달래줄 깨끗한 공기와 자연환경,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 추천한다.

이번 상품에는 CNN이 극찬했던 베트남 정통 문화 예술 공연인 ‘더 퀸테센스 오프 통킨’도 포함되어 있다. 통킨쇼는 베트남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를 그리는 수중극으로 웅장한 무대와 최신식 공연 기술로 화려함을 자랑해 관광객들에게는 필수 코스로 꼽힌다.

통킨쇼는 베트남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를 그리는 수중극으로 웅장한 무대와 최신식 공연 기술로 화려함을 자랑해 관광객들에게는 필수 코스로 꼽힌다. 사진/ 참좋은여행

또한 현지에서 파인 다이닝으로 유명한 하노이의 홈 목 레스토랑에서의 풍성한 식사도 즐겨보자. 예쁜 인테리어로 시선부터 사로잡는 홈 목 레스토랑에서는 스프링롤이나 쌀국수 등 기본 현지식부터 소프트 쉘 크랩 튀김, 게살 수프와 같은 각종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하롱베이에서는 카약킹, 승솟 동굴 탐험, 야시장 관광도 즐길 수 있으며, 베트남 고승들의 사리탑이 있는 옌뜨 국립공원과 호치민 생가, 한기둥 사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라이딩족을 위한 해외 여행지 추천

하나투어는 해외에서도 라이딩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자전거 여행을 추천했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해외에서도 라이딩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자전거 여행을 추천했다. 해외 자전거 여행이 처음이라면 자전거를 가지고 출국하는 것부터 막막하다. 그럴 땐 ‘라오스비엔티엔/방비엥 라이딩투어’가 제격이다. 현지 자전거 대여가 포함되어 있어서 자전거를 수화물로 부칠 필요도 없고, 라이딩 코스도 비교적 쉽다.

자전거 여행에 익숙해졌다면 이제 전문가의 코칭으로 실력을 키울 차례이다. ‘다이센 자전거 라이딩투어’는 전 국가대표 나상훈 코치가 전 일정 동행하며 전문가의 라이딩 노하우를 전수한다.

강원도 동해항에서 크루즈 페리를 타고 이동하기 때문에 자전거를 분리할 필요가 없어 부담이 적고 다이센산, 나카우미 호수, 마츠에성 등 유명 관광지를 자전거로 여행할 수 있다. 특급 온천호텔에서 운동의 피로도 풀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라이딩 실력을 검증해보고 싶다면 해외 자전거 대회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사진/ 하나투어

그동안 키워온 라이딩 실력을 검증해보고 싶다면 해외 자전거 대회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UCI 그란폰도 니세코 클래식’ 상품은 일본의 UCI 그란폰도 월드 시리즈의 예선 격인 ‘니세코 클래식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이 예선전을 통해 세계 최고의 자리를 놓고 경쟁할 기회를 얻게 된다.

각 연령 그룹의 상위 25%는 월드챔피언십 참가 자격을 부여하기 때문에 전 세계 사이클 선수들이 등록을 마쳤고 아마추어와 일반인 라이더들도 등록을 서두르고 있다. 대회 공식 사이트에서는 참가 신청이 마감됐지만, 아직 하나투어 상품을 통해서는 신청 기회가 열려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4년간 자전거 여행상품을 꾸준히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8 GBA 고성 DMZ 그란폰도 대회’ 및 ‘하나투어 자전거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등 자전거 여행을 넘어 라이더들과 소통하는 건강한 자전거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