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대학생 서포터즈 글러브 1기 모집
상태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대학생 서포터즈 글러브 1기 모집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2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기회까지 제공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을 빛내줄 대학생 서포터즈 [글러브 1기]를 2019년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을 빛내줄 대학생 서포터즈 [글러브 1기]를 2019년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 활동 기간은 2019년 4월 중순부터 7월까지 3개월 동안이다.

대학생 서포터즈 [글러브]는 글래드 + 러브의 합성어로 글래드를 사랑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의미한다. 글래드 호텔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특히 호텔/서비스 분야 마케팅에 관심이 많거나 인스타그램 사용에 적극적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서울 16명, 제주 4명으로 4인 1팀으로 활동하며, 지원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하기 클릭 및 지원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활동 내용으로는 글래드 호텔의 신규 패키지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호텔 관련 콘텐츠 기획, 제작, 개인 SNS 등에 소개하면서 직접 호텔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월 활동비 지급, 글래드 호텔 임직원 혜택, 활동 수료증, 우수 활동자에게는 글래드 호텔 인턴십 기회까지 다양한 활동 혜택이 제공된다.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런온’ 개최

뉴발란스 키즈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뉴발란스 키즈 런온’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뉴발란스 키즈 런온’ 행사를 개최한다.

‘뉴발란스 키즈 런온’은 뉴발란스 키즈가 지난 해 세계 최초로 선보인 ‘스포츠 키즈 컬처 페스티벌’ 일환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가 즐겁고 재미있는 마라톤 경주 및 봄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스포츠 프로그램이다.

구성 프로그램으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걷고 뛰고 즐기는 2km 레이스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들이 함께 준비 됐으며 오는 5월 4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공원 잔디 광장에서 개최 된다.

참가 대상은 2011년~2017년생 이면 가능하며, 키즈 1명당 만 18세 이상 보호자 1명이 필수로 동참 해야 한다. 참가 접수는 11번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 되며 11번가 로그인 후 구매 가능하다.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 카카오톡 플친 오픈기념 이벤트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팔레스 리조트 플러스 친구 개설을 기념하여 3월 25일부터 4주간 ‘카카오톡 플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팔레스 리조트 플러스 친구 개설을 기념하여 3월 25일부터 4주간 ‘카카오톡 플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팔레스 리조트는 멕시코 칸쿤, 자메이카 지역에 위치한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로 최상급 서비스와 안락함을 선사하는 칸쿤 최고의 리조트로, 최근 칸쿤 리조트에 대한 문의 증가에 따라 팔레스 리조트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팔레스 리조트의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첫 소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팔레스 리조트를 검색하여 친구 추가 하면 커피를 교환하여 마실 수 있는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추가로 친구들에게 이벤트 소식을 최다 공유한 참가자 1인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기도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