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얼간이투어 따라 즐기는 홍콩 디즈니랜드
상태바
<나 혼자 산다> 얼간이투어 따라 즐기는 홍콩 디즈니랜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어트랙션 똑똑하게 즐기기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세 얼간이 삼 형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시언, 기안 84 그리고 헨리와 함께 4얼로 새롭게 합류한 성훈이 홍콩 디즈니랜드를 방문, 이틀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 화제다. 사진/ 홍콩 디즈니랜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세 얼간이 삼 형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시언, 기안 84 그리고 헨리와 함께 4얼로 새롭게 합류한 성훈이 홍콩 디즈니랜드를 방문, 이틀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 화제다.

호캉스를 위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홍콩 디즈니랜드에 위치한 세 곳의 테마 호텔에서는 방문객들이 마법의 여정에 완벽히 빠져들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테마 룸을 선택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마블 슈퍼 히어로 아이언 맨부터 디즈니 프린세스까지 다양한 테마룸들을 즐길 수 있으며, 가족, 친구 그리고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도 있다.

한편, 기억에 남을 만한 휴가를 즐기기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를 방문한 얼간이들은 이시언의 실수로 프린세스 테마 방에서 하루를 보내게 되었다.

이시언, 기안 84 그리고 성훈은 빅토리아 시대를 테마로한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 머물렀다. 호텔에 도착한 당일 저녁에 세 얼간이들은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겼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실외와 실내 수영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나 혼자 산다>의 세 얼간이들이 수영 실력을 뽐내는 장면이 촬영된 107m2 크기의 실내 수영장은 간단한 수영 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늦잠을 잔 이시언을 제외하고 기안 84와 성훈은 아침 일찍 파크 산책로의 푸른 잔디밭을 따라 조깅을 하기도 했으며 가든 미로에서 게임을 즐기기도 했다.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와의 만남과 호화로운 뷔페가 없다면 디즈니에서 진정한 휴가를 보낸다고 할 수 없다!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 위치한 세계 음식의 풍미를 선보이는 인챈티드 가든 레스토랑에서 호화로운 뷔페를 즐겼다. 그들은 미니 마우스랑 플루토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만 즐길수 있는 마법같은 어드벤처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토이 스토리 랜드에 있는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인 토이 스토리에 대한 추억을 되새겼다. 사진/ 홍콩 디즈니랜드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토이 스토리 랜드에 있는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인 토이 스토리에 대한 추억을 되새겼다. 헨리는 마치 장난감 병사들과의 낙하산 미션에 합류한 것처럼 ‘토이 솔저 낙하산 드롭’ (Toy Soldier Parachute Drop)을 타는 도전을 했다. 헨리는 안전을 위하여 홍콩 디즈니랜드 스태프들에게 세 번이나 점검을 부탁했다. 홍콩 디즈니랜드 스태프는 평소 고소공포증이 있는 헨리와 기안84를 안심시키며 그들이 신나게 어트랙션을 즐기도록 도왔다.

토이 스토리 랜드 옆에는 ‘그리즐리 걸치’가 위치하고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만 만날수 있는 그리즐리 걸치는 골드러쉬 시대를 모티브로 하며, 스릴 넘치는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전 세계에서 온 방문객들과 함께,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음악과 색채의 향연인 ‘디즈니 페인트 더 나이트’를 즐겼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디즈니 페인트 더 나이트 (Disney Paint the Night)’는 월트 디즈니 파크 앤 리조트에 의해 만들어진 LED 퍼레이드다. 해당 퍼레이드는 74만 개 이상의 조명으로 구성된 7개의 트레일러로 구성되어 있다. 멤버들은 디즈니와 픽사 애니메이션인 토이 스토리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퍼레이드를 보며 감동했다.

마블 액션의 허브 – 홍콩 디즈니랜드

2017년 개장을 시작으로 ‘아이언 맨 익스피리언스’는 홍콩 디즈니랜드의 방문객과 한국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 홍콩 디즈니랜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대부분 마블 팬인 법. 2017년 개장을 시작으로 ‘아이언 맨 익스피리언스’ (Iron Man Experience)는 홍콩 디즈니랜드의 방문객과 한국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헨리는 “대박! 이거 진짜 신기하고 재미있어요!” 라고 말했으며 이시언은 “아이언맨과 함께 서울까지 가고 싶다”라며 어트랙션을 즐겼다.

아이언 맨 익스피리언스는 홍콩 디즈니랜드가 오픈한 첫 마블 테마 어트랙션이다. 해당 어트랙션을 통해 방문객들은 아이언 맨과 함께 홍콩의 하늘을 날며 악당 하이드라를 물리치는 모험을 즐긴다.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어트랙션을 타고 홍콩과 하늘을 누비며, 모든 대한민국 남자들의 꿈을 이뤘다.

한편, 홍콩 디즈니랜드는 마블 액션의 중심지로 확장해 나갈 것이며, 다가오는 3월 31일에는 새로운 마블 어트랙션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 (Ant-man and The Wasp: Nano Battle!)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앤트맨과 와스프’ 어트랙션은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를 활용한 세계 최초의 어트랙션이자, 여성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등장시키는 최초의 마블 테마 어트랙션이다. ‘앤트맨과 와스프’ 어트랙션을 통해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와 같은 스릴 넘치는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앤트맨과 와스프 그리고 아이언 맨과 함께 홍콩을 공격하는 히드라와 맞서 싸우는 즐거운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해당 방영분은 <나 혼자 산다> 네이버 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