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각양각색 패키지로 봄나들이객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각양각색 패키지로 봄나들이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교 여행 패키지, 북콘서트 진행 등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태교 여행 패키지>를 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호텔업계가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섰다.

반얀트리 서울, 태교 여행 패키지 선봬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태교 여행 패키지(Welcome Baby Package)>를 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최근 임산부들의 여행이 ‘태교 여행’이라는 트렌드로 자리 잡음에 따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임신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을 취하는 ‘태교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에서 태교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장시간 비행기 탑승이 부담스러운 산모에게 제격이다. 특히 벚꽃 핀 남산의 산책로를 거닐며 완연한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태교 여행 패키지는 임산부의 숙면을 돕기 위해 스웨덴의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인 ‘덕시아나’의 침대와 쾌적한 객실 환경을 위한 ‘에어로사이드’ 공기 청정기가 비치된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의 온전한 휴식을 위한 ‘프리메라’의 임신 축하 선물 1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조식 2인, 반얀트리 스파 20% 할인권, 덕시아나 수면 양말 1세트를 포함한다.

스페셜 패키지부터 게스트 셰프까지 다양한 이벤트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특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특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2019년 5월 31일까지 풍성한 다이닝 혜택을 포함한 ‘골든 먼스 이스케이프(Golden Month Escape)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을 비롯해 성인 2인 무료 조식 및 6세 이하 어린이 2인까지 무료 조식이 포함되며,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 및 바에서 사용 가능한 110만동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은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은 2개의 세면대 및 분리된 욕조와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친구, 커플 여행객 누구에게나 편안하고 넉넉한 공간을 선사한다.

롯데워터파크, 3월 30일(토) 재개장

롯데워터파크는 미세먼지 걱정 없이 마음껏 놀 수 있는 실내워터파크와 찜질방을 26일간의 휴장 기간을 마치고 오는 30일(토) 재개장한다. 사진/ 롯데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는 미세먼지 걱정 없이 마음껏 놀 수 있는 실내워터파크와 찜질방을 26일간의 휴장 기간을 마치고 오는 30일(토) 재개장한다.

이번 재개장을 앞두고 롯데워터파크는 손님의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하여 슬라이드 43개소를 포함한 전반적인 시설 유지 보수 작업을 진행했다.

롯데워터파크 실내존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파도풀 '티키 웨이브', 종합 물놀이 시설 '티키 아쿠아 플렉스' 등 16개의 풀과 라이드가 있어 야외존 못지 않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체내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는 ‘소금건강방’, ‘참숯향균방’ 등 8개의 테마로 구성된 찜질방에서는 물놀이에 지친 피로도 풀 수 있다. 이렇듯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를 즐기고 피로도 풀 수 있는 롯데워터파크는 봄 나들이에 더할 나위 없는 장소다.

재개장 기념 가족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워터파크 종일권 2매(대인 1명, 소인 1명)와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2D 영화 예매권 2장이 포함된 ‘해피 무비 패키지’를 4만 5천원에 제공한다. 3월 30일(토)부터 다음 달 30일(화)까지 선착순 800명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가족 나들이를 계획한 부모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롯데리조트속초, 이병률 작가 북콘서트 진행

롯데리조트속초는 3월 16일부터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3회차에 걸쳐 ‘3월, 속초에서 쓰는 일기’ 북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리조트속초

롯데리조트속초는 3월 16일부터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3회차에 걸쳐 ‘3월, 속초에서 쓰는 일기’ 북콘서트를 진행한다.

탁 트인 푸른 바다와 파란 하늘이 한 눈에 내려다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롯데리조트속초의 루프탑9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세이 베스트셀러 작가 이병률과 함께 작가의 대표저서 ‘끌림’,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내 옆에 있는 사람’에 대한 북토크와 사인회가 진행된다.

행사 당일 루프탑9에는 포토존과 셀프 음료바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커피 한 잔과 함께 작가와 사진도 남기고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도심 속 느꼈던 피로를 잠시 내려놓는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북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롯데리조트속초 홈페이지에서 사연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이병률 작가의 도서가 팀 당 1권씩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방문객들이 북콘서트에 참여하며 느낀 감정을 3줄의 일기로 작성하면 작가가 직접 우수작을 선정하여 기념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 ‘속초에서 쓰는 3줄 일기’도 진행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