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다양한 벚꽃 컨셉 패키지로 고객 공략
상태바
호텔가, 다양한 벚꽃 컨셉 패키지로 고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벚꽃 음료 출시, 개런티 프로모션 등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투톤 라운지’에서는 봄을 맞아 2019년 5월 31일까지 블루밍 프로모션과 헬시미 프로모션으로 각종 봄 음료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벚꽃의 계절 봄을 맞아 관련 패키지를 잇따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벚꽃 음료 출시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투톤(TWO TONE) 라운지’에서는 봄을 맞아 2019년 5월 31일까지 블루밍(Blooming) 프로모션과 헬시미(Healthy 美) 프로모션으로 각종 봄 음료를 선보인다.

블루밍 프로모션은 체리블라썸 라떼, 체리블라썸 카페라떼, 체리블라썸 프라페로 벚꽃을 연상케하는 봄 음료이다. 체리블라썸 라떼와 카페라떼는 스팀한 딸기우유에 벚꽃 파우더와 밀크폼을 더해 벚꽃의 아름다운 컬러와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체리블라썸 프라페는 딸기베이스와 벚꽃파우더를 얼음과 같이 갈아만들어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서울,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JW 메리어트 서울의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벚꽃과 연핑크빛을 가득 머금은 사랑스럽고 화사한 비주얼과 맛이 일품인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 세트’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의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벚꽃과 연핑크빛을 가득 머금은 사랑스럽고 화사한 비주얼과 맛이 일품인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 세트(Cherry Blossom Afternoon Tea Set)’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00년 전통의 이탈리아 ‘그레지오(Greggio)’ 그룹의 실버웨어 2단 트레이에 제공되는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식용 벚꽃과 버터 크림, 머랭을 사용해 벚꽃 모양의 장식을 손수 만들어 완성한 다채로운 스위트 디저트가 준비된다.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어 만든 미니 케이크 위에 머랭과 벚꽃을 슈가 플라워로 장식한 ‘오페라 케이크’, 위로 올라갈수록 벚꽃 향이 깊어지는 이탈리아식 스위트 푸딩 ‘판나코타’, 크림 치즈에 산딸기를 곁들여 새콤달콤한 맛을 지닌 △ 롤 케이크,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머랭’, 버터 크림으로 만든 벚꽃 장식이 화려하게 올려져 있는 ‘플로리아드 컵 케이크’와 화이트 초콜릿을 막대 사탕 모양으로 만든 ‘롤리팝’, 흰 앙금을 넣어 만든 연핑크빛의 ‘양갱’, 달콤한 생크림과 함께 빵이 3단으로 올려진 ‘벨벳 생크림’ 등이 1인당 8종씩 제공된다.

벚꽃 뷰 룸 개런티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프린스 다카나와 호텔에서는 ‘벚꽃 뷰 프로모션’을 4월 14일까지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프린스 다카나와 호텔

그랜드 프린스 다카나와 호텔에서는 ‘벚꽃 뷰 프로모션’을 4월 14일까지 개최한다.

바뀐 계절의 신호탄인 벚꽃이 피는 계절을 맞이하여, 그랜드 프린스 다카나와 호텔은 벚꽃 뷰가 개런티 되는 숙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6천평의 정원 부지에 심어진 왕벚나무를 비롯하여 200 그루의 벚꽃이 개화하고, 봄을 맞아 단장된 일본 정원을 감상 할 수 있는 객실을 확약 제공한다. 프로모션에는 그랜드 프린스 다카나와 호텔 1층의 그랑 카페 ‘파티오’에서 조식이 포함되어 벚꽃을 느긋하게 감상하기에는 안성맞춤이다.

하루 중에 어느 순간에 보아도 화려한 벚꽃을 즐길 수 있는 더할 나위 없는 이번 ‘벚꽃 뷰 프로모션’은 4월 14일까지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