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향기로 가득찬 특급호텔
상태바
와인 향기로 가득찬 특급호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장터 및 와인 관련 이벤트 진행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4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3일동안 층 그랜드 델리 앞 아트리움에서 인터컨티넨탈 스프링 와인마켓을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단기간에 매력적인 할인가로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스프링 와인마켓 개최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5월 가정의 달 감사한 분들께 와인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4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3일동안 층 그랜드 델리 앞 아트리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인터컨티넨탈 스프링 와인마켓을 개최한다.

특히 이번 와인마켓에서는 최근 가장 트렌디한 내추럴 와인과 유기농 와인을 비롯한 총 50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기간동안 와인마켓에서 구입한 와인은 호텔 전 업장에서 콜키지(Corkage) 없이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3일간 와인을 구입하신 고객 중 경품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필리포네 프리미엄 샴페인 세트, 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트러플, 디켄터 등도 선물할 예정이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란트로 델리 ‘플래시 와인 장터’

파르나스밀레니엄 서울힐튼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할인가로 고품질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래시 와인 장터’를 오는 4월 12일(금) & 13일(토),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Cilantro Deli)에서는 믿을 수 없는 할인가로 실속만점의 고품질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래시 와인 장터(Flash Wine Market)’를 오는 4월 12일(금) & 13일(토),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선보인다.

실란트로 델리의 ‘플래시 와인 장터(Flash Wine Market)’에서 선보이는 와인은 약 20여 종이며 가격대는 최저 1만 4000원 ~ 최고 52만 원대인데, 1만~2만 원대의 와인이 주류(10종)를 이루고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오프너, 휴대용 와인 이레이저 등)을 증정하며 행사기간동안 일부 제품의 시음도 가능하다. 최대 (시중가 대비)60% 할인된 가격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 세계 100여종의 와인 할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전세계 100여종의 와인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을 2019년 4월 6일, 7일 양일간 진행한다.

2017년부터 고객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내 올해 3회째 선보이는 ‘글래드 와인 마켓’에서는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호주, 칠레, 아르헨티나의 스파클링 와인부터 리미티드 에디션 와인까지 약 100여종의 와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1층 컨벤션홀에서 웨딩 페어와 함께 오전 10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만개한 벚꽃 속에서 맘껏 즐기는 인페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4월 6일부터 28일까지 ‘워커힐 벚꽃 축제’를 개최한다. 매년 봄이면 흐드러지게 핀 벚꽃과 아차산의 완연한 봄 정취를 담아 제안하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행사로, 올해는 ‘뉴트로(Newtro)’를 콘셉트로 세대를 아우르는 엔터테인먼트와 다채로운 고메행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28회를 맞는 워커힐 벚꽃 축제는 ‘구름 위의 산책’을 시작으로 그 막을 연다. 4월 6일, 7일, 13일, 14일에는 와인 페어(Wine Fair), 4월 20일, 21일, 27일, 28일에는 비어 페어(Beer Fair)를 통해 프리미엄 맥주나 세계 각지에서 생산된 다채로운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름 위의 산책’ 비어 페어의 입장료는 1인당 10,000원, 와인 페어는 30,000원으로, 여기에는 시음권 및 이벤트 응모권이 공통으로 포함된다. 와인 페어 입장 시에는 에코백과 와인 시음을 위한 리델 글라스, 그리고 치즈 스낵을 추가로 제공하며, 만 3세 이상 19세 미만의 어린이와 청소년에게는 벚꽃 솜사탕을 증정한다. (미성년자 입장료 5,000원)

여의도 메리어트, “메리 체리 블로썸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통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벚꽃 뷰가 펼쳐지는 로비 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데이 & 이브닝을 즐길 수 있는 “메리 체리 블로썸 프로모션”을 2019년 4월 6 ~ 7일, 이틀 동안 선보인다. 정오 12시 ~ 오후 7시까지 이용 가능한 “메리 체리 블로썸 프로모션”은 무료 와인 시음 및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화이트 또는 스파클링 등 약 50여 품종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가격은 1만 4천 9백 원(10% 부가세 포함) ~ 20만 원까지(10% 부가세 포함)이다. 또한, 와인 구매 시 와인 글라스 무료 증정,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 식사 시 무료 콜키지 혜택 제공, 소중한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벚꽃 데커레이션의 포토존,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풍성한 상품이 증정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무료 시음을 통해 구매한 와인을 현장에서 바로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뿐 아니라 자녀 동반 시 자녀를 위한 솜사탕이 추가 제공된다.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봄의 정취를 만끽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