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봄을 놓치면 후회! 봄맞이 ‘호캉스’ 여행, 여수 라테라스 풀빌라 펜션 어때?
상태바
이 봄을 놓치면 후회! 봄맞이 ‘호캉스’ 여행, 여수 라테라스 풀빌라 펜션 어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3.2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BBQ 서비스 인기! 고기부터 소시지, 야채, 라면까지 제공
일대에서 최강 오션뷰를 자랑하는 여수 라테라스 호텔 리조트는 연인, 가족 단위 호캉스 여행지로 높은 인기를 누리는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예년에 비해 사나흘가량 벚꽃 개화시기가 빨라지면서 일찌감치 봄맞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가족여행지로 여수를 선택하는 것은 국내 최고의 미식 도시이자 여수해상케이블카, 오동도, 낭만포차, 하멜등대 등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하기 때문이다.

위치적으로도 돌산도 초입에 있어 여수 가볼만한 곳인 여수해상케이블카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여수는 숙박 여건도 좋은데 국내 최고 인기 여행지답게 멋진 오션뷰를 자랑하는 풀빌라 펜션이 즐비하다. 그중 최강 오션뷰를 자랑하는 여수 라테라스 호텔 리조트는 연인, 가족 단위 호캉스 여행지로 높은 인기를 누리는 곳이다.

무엇보다 여수 라테라스 호텔 리조트는 널따랗게 펼쳐진 여수 앞바다와 함께 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 수영장이 큰 매력이다. 온수 수영장에서 매일 펼쳐지는 버블파티는 국내에서는 쉽게 느낄 수 없는 풀파티의 재미를 선사한다.

여수 라테라스 호텔 리조트는 널따랗게 펼쳐진 여수 앞바다와 함께 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 수영장이 큰 매력이다. 사진/ 라테라스

온수 수영장 외에 히노키 사우나, 8개의 자쿠지 스파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호캉스 손님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프리미엄 서비스 가운데 하나인 CJ BBQ 서비스는 고기, 소시지, 야채를 비롯해 라면까지 제공해 투숙객이 따로 장을 볼 필요가 없다. 식사 준비의 번거로움 없이 느긋하게 바다 경관을 감상하면서 BBQ파티까지 즐길 수 있어 최근 커플, 가족, 단체 여행객 사이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맛있는 음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 내에 편의점, 피자숍,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여수 라테라스 풀빌라 펜션. 사진/ 라테라스
프리미엄 서비스 가운데 하나인 CJ BBQ 서비스는 고기, 소시지, 야채를 비롯해 라면까지 제공해 투숙객이 따로 장을 볼 필요가 없다. 사진/ 라테라스

맛있는 음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 내에 편의점, 피자숍,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여수 라테라스 풀빌라 펜션이야말로 진정한 힐링 여행지라 할 만하다.

위치적으로도 돌산도 초입에 있어 여수 가볼만한 곳인 여수해상케이블카, 오동도, 낭만포차, 하멜등대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는 여수해상케이블카로부터 차로 3분 거리이며 오동도, 낭만포차, 하멜등대 등 주요 관광지로부터는 10분 이내 거리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