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방문객 위한 다양한 봄 이벤트 선봬
상태바
호텔가, 방문객 위한 다양한 봄 이벤트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6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고객 할인, 봄캉스 위한 패키지 등 다양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여성 고객을 위한 합리적인 디너 뷔페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봄을 맞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성 고객 위한 할인 혜택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여성 고객을 위한 합리적인 디너 뷔페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4월까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2인 이상의 여성 고객이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 디너 뷔페를 이용할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에 추가로 청량감 넘치는 샴페인을 한잔씩 제공한다. 또한, 식사 후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샴페인바를 이용할 경우, 샴페인바 이용 금액에도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회원대상 특가 프로모션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울산, 경주, 목포에서 자사 통합멤버십 ‘클럽 라한’ 회원대상 특가 프로모션을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라한호텔 그룹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울산, 경주, 목포에서 자사 통합멤버십 ‘클럽 라한(CLUB LAHAN)’ 회원대상 특가 프로모션을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클럽 라한’ 회원은 물론 신규가입(무료) 회원 누구나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으로, 예약 시 호텔별 프로모션 코드만 입력하면 호텔현대 울산, 경주, 목포 봄 패키지를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객실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 포인트 자동적립은 물론 특가 패키지를 이용한 모든 고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클럽 라한’ 멤버십 포인트 1만점을 추가적립 해준다. 다음달 14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9가지 창작 칵테일 준비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2019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세 달 간 ‘소피스티 칵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2019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세 달 간 ‘소피스티 칵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팀버 하우스의 DJ 팀이 선별한 소피스티 팝 (Sophisti-pop) 음악에 맞춰 팀버하우스 이진우 바텐더가 9가지 창작 칵테일을 준비했다.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의 음악과 독창적인 칵테일이 만나 나른한 봄 날 저녁에 즐거움을 더한다.

소피스티 팝(Sophisti-pop) 음악은 1980년대에 영국에서 유행한 음악 장르로, 재즈, 소울, 팝을 결합한 형태를 띄며 신디사이저, 키보드, 브라스 등의 사운드를 많이 사용한다. 더 팀버 하우스의 이진우 바텐더는 더 팀버 하우스 DJ가 엄선한 원 플라이트 다운 (One flight down), 슛 더 문 (Shoot the moon), 쉐터드 드림 (Shettered dreams) 등 소피스티 팝 장르 대표 음악의 가사, 멜로디, 분위기 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9가지 칵테일을 창작했다.

‘주말치기’ 여행객을 위한 탐나는 패키지

제주신화월드는 4월 14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1박을 예약하면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탐나는 계절, 탐나는 제주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봄 ‘주말치기’ 여행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제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4월 14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이하 ‘랜딩리조트’) 1박을 예약하면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탐나는 계절, 탐나는 제주 1+1’ 프로모션이 그것이다.

이번 ‘탐나는 계절, 탐나는 제주 1+1’ 프로모션은 특히 장기간 휴가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수 있다. 주말을 이용해 가파도 청보리축제, 왕벚꽃축제, 유채꽃축제 등 오직 봄 한 철에만 잠깐 즐길 수 있는 화려한 볼거리를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이다. 제주신화월드와 인접한 산방산과 안덕계곡, 제주의 허파로 통하는 신비의 곶자왈 등 자연 명소들도 기다리고 있다. 이번 ‘탐나는 계절, 탐나는 제주 1+1’ 프로모션은 17만원(세금 미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3인 전용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여유로운 ‘봄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3인 고객을 위해 ‘어번 레이디스’와 ‘어번 프렌즈’ 패키지 등 2종을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여유로운 ‘봄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3인 고객을 위해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와 ‘어번 프렌즈(Urban Friends)’ 패키지 등 2종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 3인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에서 하루 네 번 식음이 제공되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입장혜택이 포함되어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부터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해 여유와 실속을 찾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23층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봄 햇살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는 해피 아워가 준비된다.

‘어번 프렌즈’ 패키지에는 40여종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조식이 포함된다.

따사로운 봄 햇살을 맞으며 ‘더 파크뷰’에서 즐기는 맛있는 아침 식사와 함께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더 파크뷰’에서는 중식·일식·양식으로 구성한 대표 메뉴부터 갓 구운 베이커리,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홍콩의 건강식 콘지와 와플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