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로 떠나는 나들이, 일산 가볼 만한 곳은 어디?
상태바
서울 근교로 떠나는 나들이, 일산 가볼 만한 곳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들 입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일산 애니골 맛집
서울 근교에는 가볼 만한 여행지도 많고, 추천 맛집도 많아 특히 가족여행자라면 주말을 이용해 나들이를 즐겨보는 것이 좋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온화한 봄날씨가 계속되면서 서울 주변으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서울 근교에는 가볼 만한 여행지도 많고, 추천 맛집도 많아 특히 가족여행자라면 주말을 이용해 나들이를 즐겨보는 것이 좋다.

일산은 서울과 인접해 있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일산 맛집으로 여행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일산 맛집이 모여 있는 일산 애니골에는 나들이 중 외식을 즐기기에도 좋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그중에서도 일산 맛집이 모여 있는 일산 애니골에는 나들이 중 외식을 즐기기에도 좋다. 특히 민속마을 콩두부는 몸에 좋은 콩을 이용한 메뉴들로 가족과 함께 일산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민속마을 콩두부는 두부요리를 전문으로 한 한식당으로 한정식 코스요리가 정성스럽게 차려진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와 가격대도 저렴해 푸짐하게 가족 식사를 맛볼 수 있는 일산 애니골 맛집이다.

민속마을 콩두부는 두부요리를 전문으로 한 한식당으로 한정식 코스요리가 정성스럽게 차려진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다양한 메뉴와 가격대도 저렴해 푸짐하게 가족 식사를 맛볼 수 있는 일산 애니골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맛뿐만 아니라 민속마을 콩두부 가게 안에서는 민속인형과 소품들로 채워진 멋진 인테리어로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다. 유리계단 속에도 민속공예품이 들어있는 이색적인 일산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한편, 이곳은 주차공간이 넓어 주말 나들이 외식장소는 물론 봄맞이 단체여행자이 방문할 수 있는 회식장소로도 제격으로 봄철 여행자에게 사랑받는 일산 가볼만한곳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