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의 계절 봄, 관련 이벤트 쏟아진다
상태바
벚꽃의 계절 봄, 관련 이벤트 쏟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산 트레킹 패키지, 봄꽃여행 지원 등 다양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야외에서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가벼운 산책과 함께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기에 알맞은 ‘남산 트레킹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벚꽃 시즌을 앞두고 업계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남산 트레킹 패키지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야외에서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가벼운 산책과 함께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기에 알맞은 ‘남산 트레킹 패키지’를 준비했다.

벚꽃이 만발한 남산을 구석구석 즐겁게 돌아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에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남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경험하기 위한 트레킹 지도와 쿨팩, 타월과 생수 등이 슈펜 백팩에 담겨 제공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필름 1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2019년 연말까지 진행되는 남산 트레킹 패키지 가격은 14만 3천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평강랜드 식물원일대에서 만나는 봄꽃 축제

‘평강랜드’는 오는 5월까지 봄꽃을 자연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평강 봄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 평강랜드

‘평강랜드’는 오는 5월까지 봄꽃을 자연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평강 봄 축제’를 개최한다.

포천 평강랜드 식물원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봄꽃 축제에서는 암석원의 털진달래와 만병초원의 100여 종의 만병초와 철쭉, 진달래를 비롯해 다양한 봄꽃을 만나볼 수 있다.

가족과 연인, 친구들을 위한 자연 속 다채로운 체험행사도 마련돼 있다. 숲 생태를 엿볼 수 있는 ‘숲 체험 프로그램’부터 숲 속에서 아이 스스로 놀이를 결정하여 자유롭게 놀 수 있는 ‘숲 속 놀이터’와 현재 조성 중에 있는 모험 놀이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최대 10만원 할인 ‘봄꽃여행 지원 100% 당첨’ 이벤트

데일리호텔은 27일부터 31일까지 ‘봄꽃여행 100% 당첨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하며 봄나들이 지원에 나선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27일부터 31일까지 ‘봄꽃여행 100% 당첨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하며 봄나들이 지원에 나선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데일리호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최소 5천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로 구성된 할인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이벤트 쿠폰은 랜덤 지급 방식이며, 기간 내 1회 참여 가능하다. 기간 내 개인 SNS에 이벤트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할인쿠폰은 발급받은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쿠폰을 활용해 봄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과 즐거움을 더했다. 쿠폰 유효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기간 내 4월 6일부터 5월 4일까지 투숙일을 지정하여 예약하면 된다.

각종 혜택 가득한 ‘러브블라썸 가이드북’ 이벤트

타임스퀘어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쇼핑에 나선 고개들을 위해 ‘러브블라썸 가이드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쇼핑에 나선 고개들을 위해 ‘러브블라썸 가이드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봄나들이 시즌에 맞춰 총 100여 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1층 안내데스크에서 배포하는 ‘가이드북’을 지참하면 ‘키즈 콘텐츠 할인 이벤트’부터 ‘가정의 달 기프트전’, ‘피크닉룩 제안전’ 등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어린 자녀와 함께 매장을 찾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키즈 콘텐츠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는 4월 한달 간 공휴일과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이용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종 기념일에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에게는 봄맞이 알뜰 쇼핑을 제안한다. 후아유와 에탐, 무인양품, 포멜카멜레 등 다채로운 브랜드가 고객맞이에 나선다. 특히 에탐은 29일부터 4월 7일까지 러블리위크로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