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혜택’ 특급호텔로 봄나들이
상태바
‘풍성한 혜택’ 특급호텔로 봄나들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빈 만찬요리 선봬, 스페셜 패키지 등 다양
서울신라호텔 팔선은 4월 3일부터 8일까지 중국 국빈관 ‘댜오위타이’의 주방장과 서비스 직원을 초청하고, 기물들을 공수해 중국 현지 '댜오위타이'에서 세계 국빈들에게만 제공하는 수준의 코스요리와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중국 정통 ‘국빈 만찬요리’ 선봬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 팔선은 4월 3일부터 8일까지 중국 국빈관 ‘댜오위타이’의 주방장과 서비스 직원을 초청하고, 기물들을 공수해 중국 현지 '댜오위타이'에서 세계 국빈들에게만 제공하는 수준의 코스요리와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서울신라호텔과 ‘댜오위타이’는 지난해 4일간 개최된 행사 기간동안 오찬과 만찬 모두 만석을 기록했던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 행사는 지난해보다 이틀 연장된 6일간 행사를 개최하며 상호 우호 협력도 강화하기로 했다.

'댜오위타이'는 중국을 방문하는 외국 정상들을 영접하기 위해 설립된 국빈관으로 지난 60년간 국빈을 영접한 곳이다. ‘댜오위타이’ 요리는 궁중요리부터 민간요리까지 아우르며, 중국 8대 요리(광둥, 산둥, 쓰촨, 장쑤, 푸젠, 저장, 후난, 안후이)와 양식을 결합하여 차별화된 ‘조어대’ 특유의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개관 1주년 스페셜 패키지

글래드 마포는 개관 1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 패키지인 ‘벌써 1년’ 패키지를 2019년 3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마포는 개관 1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 패키지인 ‘벌써 1년’ 패키지를 2019년 3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벌써 1년’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선착순 40팀 한정으로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배리어 에센스 드롭 정품 1개,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의 조식 뷔페를 1인당 15,000원(정상가 27,000원)의 특가로 제공한다. 또한,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글래드 쿠키, ‘그리츠M’의 향긋한 아메리카노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오픈으로 밀레니얼 가족 정조준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31일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공식 개장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오는 31일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WONDERBOX)’를 공식 개장한다.

이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1단계 사업을 마무리 지으며 21세기 관광·레저산업을 선도하는 동북아 대표 랜드마크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 콘셉트의 실내형 테마파크다. 지상 2층 규모로 면적은 약 3,933㎡(약 1200평)에 이른다. 전통적 퍼포먼스와 현대적 IT기술을 융합해 전세계 유일무이한 킬러 콘텐츠를 개발했다. 미디어 아트를 활용한 이색적 환경연출과 국내 최초 도입되는 다이나믹한 어트랙션, 아시아 최고 파티시에의 디저트숍을 필두로 독자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원더박스의 차별점인 환상적 환경연출은 세계적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모멘트팩토리’와 협업했다. 모멘트팩토리는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프로젝션 매핑 등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미디어 파사드와 관객과 상호작용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해 동화적 상상이 살아 숨 쉬는 테마파크를 구현했다.

신세계조선호텔, 청년 외식업 창업 멘토링 업무협약

신세계조선호텔(대표이사 이용호)은 3월 27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청에서 서울 중구청(구청장 서양호)과 함께 청년 외식업 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이 밖에 신세계조선호텔(대표이사 이용호)은 3월 27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청에서 서울 중구청(구청장 서양호)과 함께 청년 외식업 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서울 중구청과 연계하여 외식업 창업을 희망하거나, 종사하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신세계조선호텔 임직원들의 재능기부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으로 만 19세~39세의 청년 셰프들을 모집, 선정하여 상, 하반기에 걸쳐 총 2회 연중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신세계조선호텔은 위생 관리 및 조리법, 고객 응대 스킬 교육, 양식/일식/중식/한식 등 조리 현장 실습 등을 진행, 청년 창업자들과 멘토링을 맺고 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