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떠나는 해외여행, “기획전으로 더욱 저렴하게”
상태바
올봄 떠나는 해외여행, “기획전으로 더욱 저렴하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2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현지투어 기획전·내일투어, 유럽배낭여행 24주년 특별전·롯데제이티비, 추천 상품전 실시
국내는 물론 해외에 이르기까지 일상의 활력을 더하고 낭만을 더하는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을 맞이해 여행자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 이르기까지 일상의 활력을 더하고 낭만을 더하는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여행사마다 이런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이 분주하다.

하나투어, 현지투어 기획전

하나투어는 여행 중 남은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반나절 현지투어 상품 기획전 여행의 마지막과 시작을 위한 해피엔딩&미팅투어를 선보였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여행 중 남은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반나절 현지투어 상품 기획전 ‘여행의 마지막과 시작을 위한 해피엔딩&미팅투어’를 선보였다.

해피 미팅 투어는 현지에 이른 시간 도착했을 경우 호텔 체크인까지 남은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현지투어 상품이다. 시내 관광, 쇼핑, 유명 여행지 관광 등 다양한 현지투어 상품을 통해 낯선 여행지에 적응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투어가 끝난 뒤에는 투숙하는 호텔까지 차편을 제공한다. 해피 미팅 투어 상품 운영 지역은 시드니와 괌, 세부, L.A 등이 있다.

해피 엔딩 투어는 숙소 체크 아웃 이후 비행기 탑승까지 남은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여행을 즐기는 현지투어 상품이다. 여행 중 미처 둘러보지 못했던 유명 관광지와 쇼핑센터, 그간의 여독을 풀 수 있는 마사지까지 다양한 여행을 짐 걱정 없이 마지막까지 즐길 수 있다. 투어가 끝난 뒤에는 공항까지 차편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여행의 마지막과 시작을 위한 해피엔딩&미팅투어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을 정상가 대비 5%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유심칩과 슈퍼 패스 카드, 웰컴레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내일투어, 유럽배낭여행 24주년 특별전

내일투어가 배낭여행 서비스 24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특별전 청춘시그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배낭여행 서비스 24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특별전 ‘청춘시그널’ 이벤트를 진행한다.

150만 원 상당의 내일투어 여행상품권 증정 이벤트 ‘청춘 어게인’은 내일투어의 오랜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 내일투어가 설립된 1995년부터 2005년까지 10년 사이에 내일투어 배낭여행 상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을 응모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내 재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내일투어 여행상품권 30만 원권을 총 5명에게 제공한다.

내일투어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유럽배낭여행을 초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타임세일 기회도 마련했다.

오는 3월 29일 금요일 오후 5시에는 러시아와 발트 3국을 둘러볼 수 있는 단체배낭 마트료시카 16일 상품을 선착순 4명에게 60만원 할인 제공한다. △전문인솔자 동행 △상트페테르부르크 반일 투어 △공항-호텔 전용차량 픽업서비스 △도시간 이동 △국제학생증 or 국제교사증 등도 제공받을 수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이 가능하다.

롯데제이티비, 추천 상품전 오픈

롯데제이티비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문 대상수상을 기념해 추천 상품전을 오픈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롯데제이티비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문 대상수상을 기념해 추천 상품전을 오픈했다.

올해로 5년 연속 여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한 롯데제이티비는 이를 기념해 추천 상품전을 선보였다. 동남아와 중국, 일본 등 단거리 노선은 물론 유럽, 미주/대양주 등의 장거리 노선까지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부산과 광주 등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들을 위해 김해공항, 무안공항에서 출발하는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롯데 LPGA 챔피언십, 롯데자이언츠 전지훈련 참관 상품 등 롯데제이티비만의 경쟁력을 내세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더불어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여행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