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호캉스족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상태바
특급호텔, 호캉스족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루마블, 테마 별 캐릭터룸 등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의 레지던스 타입 ‘그랜드 스위트’는 친구, 가족 등 최대 6인까지 모여 추억의 게임을 통해 호캉스를 즐기는 ‘펀 더 멘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미세먼지를 피해 특급호텔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부루마블하며 추억 소환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레지던스 타입 ‘그랜드 스위트’는 친구, 가족 등 최대 6인까지 모여 추억의 게임을 통해 호캉스를 즐기는 ‘펀 더 멘탈(Fun the mental)’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3 베드 룸(4인), 4 베드 룸(6인) 인원 수에 맞춰 준비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30% 할인권,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권이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흥겨운 분위기를 더해 줄 추억의 게임, 부루마블을 선물해 숙박 동안은 물론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자연 채광이 드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사우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호캉스족 위한 테마 별 캐릭터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동심을 자극하는 캐릭터룸을 오픈하며 호캉스족 잡기에 나선다.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동심을 자극하는 캐릭터룸을 오픈하며 호캉스족 잡기에 나선다. 토끼, 기린, 공룡, 사자 등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동물을 소재 삼아 객실 전체를 편안한 플레이룸으로 디자인했으며, 총 7개 객실이 마련됐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친구들이나 연인과 함께 파자마 파티 등 특별한 날을 계획하는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한 캐릭터룸은 토끼, 기린, 공룡, 사자, 우주 등 동심을 자극하는 총 5가지의 테마로 구성됐다. 각각의 객실에는 테마에 걸맞는 컬러와 캐릭터가 적용되었으며 어린아이부터 아이들과 같은 감성을 지닌 키덜트, 색다른 경험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 모두가 좋아하는 요소로 꾸며졌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