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에도 어김없이 쏟아지는 특급호텔 이벤트
상태바
설 연휴에도 어김없이 쏟아지는 특급호텔 이벤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 담은 설 패키지 및 이벤트
호텔현대는 설 황금연휴를 맞아 호캉스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설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호텔현대 경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설 연휴의 시작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고객 맞이에 한창이다.

경주·울산·목포에서 설 패키지 및 이벤트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호텔현대는 설 황금연휴를 맞아 호캉스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설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호텔현대 경주에서는 온 가족이 보드게임을 즐기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조이풀 홀리데이(Joyful Holiday)’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 ▲보드게임과 스낵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꾸민 ‘보드게임&스낵바 라운지’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호텔현대 경주에서는 온 가족이 보드게임을 즐기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조이풀 홀리데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호텔현대 경주

호텔현대 울산에서는 명절 호캉스를 위한 파격 특가 패키지 ‘럭키 홀리데이(Lucky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브런치 레스토랑 ‘디오븐’ 브런치 메뉴 2가지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호텔현대 목포에서는 설 연휴기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체크인 시 윷을 던져 나온 결과에 따른 즉석 혜택을 제공한다. ‘도’가 나오면 조식뷔페를 20% 할인해주고, ‘모’가 나오면 체크인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쿠킹 클래스, 뷔페 레스토랑에서 설 음식 제공 등

글래드 호텔에서는 쿠킹 클래스, 뷔페 레스토랑에서 설 음식 제공, 복 주머니와 윷놀이 세트 제공 이벤트 등 설 연휴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는 쿠킹 클래스, 뷔페 레스토랑에서 설 음식 제공, 복 주머니와 윷놀이 세트 제공 이벤트 등 설 연휴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제주항공우주호텔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오름과 올레 코스를 거닐며 활기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새해 오름’ 패키지를 2019년 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온돌 마루로 되어있어 온 가족이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박, 오름 또는 올레 코스 편도 셔틀 서비스, 생수와 핫팩, 간식이 포함된 트레킹 미니팩, 제주도에서 만든 제주화장품 인증 마스크팩, 오름 레스토랑의 불고기 전골 20% 할인권 등이 포함된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설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대표적인 설날 음식을 뷔페 메뉴에 추가 구성하였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삼다정에서는 2월 5일과 6일 이틀 동안 조식에는 떡국과 약식, 중식에는 조식 제공 메뉴와 3색나물, 3색전, 석식에는 중식에 제공되는 모든 메뉴와 갈비찜과 고기 산적이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에서는 2월 4일부터 6일까지 기존 제공되는 메뉴와 함께 조식에는 떡국이, 중식과 석식 뷔페에는 떡국과 LA 갈비, 갈비찜 메뉴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의 인스타그램에서는 #글래드가면잘돼지 설 이벤트를 2019년 1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의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여 설날 인사를 하면 된다.

가장 많은 친구를 태그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글래드숍의 베스트 아이템인 글래드 배스로브, 글래드 머그컵, 티롤 초코, 제주화장품 인증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4일부터 6일까지 ‘돼지띠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돼지띠 인증 시 복 주머니와 윷놀이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호텔 설날 패키지로 특별한 추억 쌓기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고객의 특별한 명절을 위해 ‘설날 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고객의 특별한 명절을 위해 ‘설날 패키지’를 진행한다.

패키지는 디럭스 더블 또는 트윈 객실 1박, Level 19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2매를 제공하며 가격은 163,000원이다. 연박 시에는 추가로 1박당 146,700원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오리엔탈호텔 ‘설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제주오리엔탈호텔은 기해년 설날을 맞이하여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기해년 설날을 맞이하여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설연휴 이벤트 기간 중 호텔 예약실 또는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직접 예약한 개별 고객이 제주오리엔탈호텔을 1박 이상 투숙하면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설연휴 기간인 2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