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여행객, 호텔 반값에 맞춤일정 항공편
상태바
설레는 여행객, 호텔 반값에 맞춤일정 항공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8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콕 호텔 할인전, 설연휴 뷔페 특가 기획전 등
에바종은 오는 2월 3일까지 방콕 호텔 할인전을 실시한다. 사진/ 에바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에바종, 방콕 호텔 반값 할인전 실시!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바종이 오는 2월 3일까지 방콕 호텔 할인전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바종은 동남아 인기 여행지인 방콕의 럭셔리한 인기 호텔들을 엄선하여 최대 55% 할인가에 선보인다.

현지의 다양한 모습을 더욱 가까이서 느끼고 싶다면 2018년 오픈한 <아카라 호텔 방콕>을 추천한다. 이곳은 신생 호텔의 쾌적한 시설과 디자인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5성급 호텔이다. 5성급 호텔답게 레스토랑, 루프탑 바, 라이브러리 클럽 라운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특히 그 중에서도 도심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태국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요리학교가 이곳의 매력 포인트다. 쇼핑과 외식을 즐기기 좋은 시암 지역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빠뚜남 시장도 가까워 여행의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동안 예약 시 55% 할인된 가격에 2인 조식, 식음료 매장과 쿠킹 클래스 20% 할인 혜택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풍성한 설 연휴를 위한 호텔, 뷔페 특가 기획전

데일리호텔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휴가를 계획할 수 있는 호텔과 뷔페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휴가를 계획할 수 있는 호텔과 뷔페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서 전국의 특1급 호텔과 펜션, 리조트를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설 연휴 스테이 기획전>을 준비했다. 예약 가능 기간은 2월 10일(일) 까지로, 번잡한 연휴를 피해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도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왔다.

기획전에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네스트 호텔,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등 데일리호텔이 엄선한 전국 60여 개의 스테이가 참여한다. 특히, 설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는 스테이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2월 17일(일)까지 진행되는 <뷔페대전>에서는 전국 130여 곳의 뷔페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설 시즌 뷔페대전보다 예약 가능한 뷔페 수를 20여 곳 더 늘리고, 할인율은 높여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이번 뷔페대전은 ▲63빌딩 파빌리온,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피스트,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등 특급호텔 뷔페부터 ▲빕스 ▲올반 ▲무스쿠스 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렌차이즈 뷔페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출발·도착 스케줄을 조합하는 ‘콤비티켓’ 신공 소개

트립닷컴은 최상의 항공편 여정을 세울 수 있는 ‘콤비티켓 신공’을 소개했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최상의 항공편 여정을 세울 수 있는 ‘콤비티켓 신공’을 소개했다.

콤비티켓은 한 항공사가 정한 비행기 출발·도착 시각으로 짠 왕복 스케줄이 아닌, 여러 항공사와 여행사가 제공하는 출발·도착 편도행 스케줄을 조합한 항공권을 의미한다. 즉 출국 시 ‘A 항공사’를 이용하더라도 귀국 시엔 A 항공사가 아닌 다른 항공사의 스케줄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콤비티켓은 여행객의 항공 스케줄 선택 폭은 넓히고 결제과정은 기존과 동일해 더욱 편리하다. 일반적으로 항공권 구매 시, 한 항공사의 왕복 운행 스케줄을 선택한다. 하지만 트립닷컴의 콤비티켓을 이용하면 여행자가 원하는 항공사와 일정에 맞게 항공편을 구매할 수 있다. 이는 트립닷컴이 온라인 여행사(OTA: Online Travel Agency)이기 때문에 가능하다.

트립닷컴은 제휴 맺은 항공사 및 온라인 여행사가 판매하는 약 2백만 개 이상의 노선을 보유하고 있다. 여행자가 선택한 출,도착 도시에 맞춘 항공편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제공, 때문에 여행자는 오직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여정 선택이 가능해 보다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