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서 즐기는 발렌타인데이, "어디가 좋을까?"
상태바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발렌타인데이, "어디가 좋을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8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 디너 프로모션, 다양한 선물 포함된 패키지 등장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SG워너비 이석훈과 R&B 그룹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2019년 2월 14일 목요일 8시부터 90분동안 LL층 블룸 홀에서 진행한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 호텔에서 꿀 떨어지는 달달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콘서트부터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플라워클래스, 파티, 디너 프로모션, 다양한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까지 낭만적인 발렌타인 이벤트를 준비한다.

콘서트, 파티 등 낭만적인 시간을 위한 디너 프로모션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SG워너비 이석훈과 R&B 그룹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2019년 2월 14일 목요일 8시부터 90분동안 LL층 블룸 홀에서 진행한다.

객실 1박과 함께 공연 티켓 2매, 캔와인 등이 포함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정글북 by 앨리스’ 바에서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파티를 진행한다.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세대공감, 이건희 뮤지션의 공연,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DJ Sando와 DJ Hyeran의 DJ 파티, 스페셜 럭키 드로우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투숙 고객에 주얼리 증정 이벤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한다. 2월 14일 윈터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주얼리 세트를 선물하는가 하면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플라워박스와 특별 케이크도 판매할 예정이다.

우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2월 14일에 윈터 패키지로 클럽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과 2월 11일~17일에 스카이 라운지의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3커플씩 한정으로 17만원 상당의 주얼리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와로브스키 그룹의 유러피언 헤리티지를 지닌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아도르(ADORE)’의 우아한 CZ 라인으로, 목걸이와 귀걸이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파티 진행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도심 야경을 자랑하는 피에르 바가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기념 파티 ‘로지 밸런타인’을 개최한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5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도심 야경을 자랑하는 피에르 바가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기념 파티 ‘로지 밸런타인(Rosy Valentine)’을 개최한다.

지난해 10월과 12월 두 차례에 걸쳐 하이엔드 소셜 파티 ‘피에르 썸씽(Pierre’s Something)’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2030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피에르 바가 이날은 특별히 사랑하는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려는 고객을 위한 로맨틱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녁 6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진행되는 파티에서는 여성 고객의 취향에 맞춘 칵테일 2종(루시옹, 화이트피스타치오), 남성 고객을 위한 칵테일 2종(스모키 초콜릿, 프렌치페어), 남녀 공통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1종(체리벨벳)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칵테일과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디저트 플래터 1세트(초코 피낭시에, 마카롱, 딸기무스 등)가 함께 제공된다.

디너 뷔페 진행 및 선물 세트 판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맞아 ‘윌 유 비 마이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맞아 ‘윌 유 비 마이 밸런타인(Will you be my Valentin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월 14일 당일 저녁에는 밸런타인데이 디너 뷔페를 진행하고, 2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모모카페는 다양한 뷔페 메뉴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디너 뷔페(Valentine day dinner buffet)’를 2월 14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메뉴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한 해 중 가장 로맨틱한 하루인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매력의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한 해 중 가장 로맨틱한 하루인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매력의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Festa)는 웰컴 샴페인으로 시작해 캐비어를 곁들인 육회, 보성 쪽파와 서산 대하 탕엽전, 통영 굴튀김과 강화순무, 알등심 구이와 명이나물 퓨레, 시그니처 비빔밥 반상인 산 5-5 골동반상, 화이트 초코무스 케이크와 라즈베리 소르베, 발렌타인 프티푸르 디저트로 마무리하는 코스를 준비했다.

달콤한 휴식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스파에서는 사랑하는 연인들이 달콤한 휴식을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수-윗 프로모션’을 2019년 2월 11일 ~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스파에서는 사랑하는 연인들이 달콤한 휴식을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수-윗(SOO-Weet) 프로모션’을 2019년 2월 11일 ~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수-윗(SOO-Weet) 프로모션’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엄선한 10가지 스파 메뉴 중 3가지를 선택해 나만의 스파 메뉴를 완성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페이셜, 바디 마사지를 비롯한 스톤 마사지, 마린 바디 스크럽, 팔 & 다리, 데꼴떼 & 목 마사지, 복부 랩핑, 두피 마사지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 받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3가지 스파 메뉴 이 외 추가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풀 페이셜 & 바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