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연휴, 고객 사로잡는 특급호텔 이벤트 ‘눈길’
상태바
설날연휴, 고객 사로잡는 특급호텔 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8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이벤트, 스페셜 메뉴 등 선봬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설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설날연휴, 발렌타인데이 고객 유치를 위한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이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풍요로운 명절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설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강원, 충청, 전라, 제주로 떠나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로 자녀를 포함한 가족단위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설 특선 디너뷔페, △민속 놀이 마당, △키즈 프로그램을 2월 2일(토)부터 2월 5일(화)까지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에서는 △켄싱턴 마법학교, △어메이징 매직쇼, △민속 놀이 가족 대항전을 진행한다.

다양한 설 연휴 이벤트 진행

롯데워터파크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워터파크는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 찜질방과 사우나로 구성된 ‘티키 아일랜드 스파’,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후 인기몰이 중인 ‘눈썰매장’까지 갖추고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설을 맞아 진행하는 이색 이벤트를 먼저 소개한다. 하얀 눈밭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레이싱 대회 ‘스노우 튜브 레이싱’. 2월 4일(화)부터 5일(수) 이틀간 오후 2시에 시작하는 행사로 눈놀이장에서 2인 1조로 출전할 수 있다. 한 사람이 튜브에 타고, 나머지 한 사람이 튜브를 밀어 결승점에 있는 깃발을 획득하면 우승하는 방식으로 경기 진행 당일 눈썰매장 식음 부스에서 선착순 15팀을 모집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워터파크 초대권, 토니코코 브랜드 헤어 제품 등 풍성한 경품까지 증정한다.

비즈니스 런치 프로모션 진행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은 겨울 기간 한정 프로모션으로 비즈니스 런치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프로모션 중이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은 겨울 기간 한정 프로모션으로 비즈니스 런치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프로모션 중이다.

강남 일대 직장인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점심 메뉴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가성비 좋은 식사와 비지니스 미팅이 동시에 가능하여 주변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스토랑 이용 시 숙박 무료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호텔 내 레스토랑을 이용하면 숙박료를 즉시 할인해주는 ‘프리 나이트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호텔 내 레스토랑을 이용하면 숙박료를 즉시 할인해주는 ‘프리 나이트 이벤트(Free Night Event)’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투숙객의 경우 섬모라, 밀리우, 하노루, 이디, 바99 등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체크아웃 시에 객실료 1박을 즉시 할인해준다. 단, 해비치 공식 홈페이지나 예약실을 통한 직접 예약 시에만 해당한다.

레스토랑 및 바를 이용하는 일반 고객 또한 50만 원 이상 이용한 영수증을 지참하면 ‘주중 1박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