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여행 매력 더하는’ 특급호텔 패키지
상태바
‘겨울 여행 매력 더하는’ 특급호텔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8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에 필요한 예약 한 번에 해결
롯데호텔제주는 호텔,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에어카텔’ 패키지를 1월 28일부터 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겨울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원스톱 에어카텔’ 패키지 출시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제주는 호텔,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에어카텔(One Stop Aircartel)’ 패키지를 1월 28일부터 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3월 3일부터 28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 2인, 제주의 이국적인 풍광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2박과 야외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투숙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권과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무료 발렛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휴식과 행운

더 플라자는 2019년을 맞이하여 호텔업계 최초로 위치를 기반으로 하는 동양 사상인 풍수지리를 스토리텔링화 하여 호텔 내 다양한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2019년을 맞이하여 호텔업계 최초로 위치를 기반으로 하는 동양 사상인 풍수지리를 스토리텔링화 하여 호텔 내 다양한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 플라자는 예로부터 600년 고도 서울의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어 많은 학자들은 물론 관련 저서에서 풍수지리학적으로 ‘명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 플라자에서 선보이는 풍수지리 스토리텔링이 적용된 첫 번째 상품은 설 명절 패키지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설 패키지 ‘럭키백(Lucky Bag)’은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완벽한 명당에서 즐기는 휴식과 행운’이라는 콘셉트로 최고급 침구류로 퓨어하고 릴렉스한 휴식이 가능한 디럭스룸에 최대 20만 원 상당의 선물이 들어 있는 복 주머니를 함께 제공하여 2019년 기해년(己亥年) 명당에서 받는 첫 번째 행운을 고객이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체크인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한복을 착용한 고객에게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호캉스족 사로잡는 가성비갑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2월부터 두 달간, 푸짐한 디너 뷔페와 사우나 이용이 포함한 가성비 갑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2월부터 두 달간, 푸짐한 디너 뷔페와 사우나 이용이 포함한 가성비 갑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르 스타일 (Le Style) 레스토랑 2인 디너 뷔페와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어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특히, 명동 도심 뷰와 남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호텔 초고층의 레스토랑과 세미 노천 사우나는 이 근방 대표하는 명소로 자리매김할 만큼 인기가 높다.

2월 4일부터 9일까지 설 연휴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휴식 패키지’는 호텔 내 갖은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 호캉스족을 위한 최고의 패키지다. 마찬가지로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르 스타일 레스토랑 2인 디너 뷔페와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을 준다. 여기에 더해 숨 프로그래밍 마스크팩 2매와 오전 11시 얼리 체크인,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제공하니 제대로 힐링할 수 있다.

이 기간 디너 뷔페 설날 특선 메뉴로 한우 사태로 끓인 떡 왕 만두국, 호박 플레이트를 곁들인 한방 갈비찜 등을 선보이니 호텔에서도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을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