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만드는 ‘로맨틱한 추억’
상태바
특급호텔서 만드는 ‘로맨틱한 추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9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파티 개최 등 다양
JW 메리어트 서울이 핑크빛 무드가 가득한 2, 3월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 연인과 함께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연인에게 달콤한 로맨스 선사하는 스페셜 패키지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서울이 핑크빛 무드가 가득한 2, 3월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 연인과 함께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JW 메리어트 서울 파티세리의 베스트셀링 케이크인 ‘생 마르크 카페 홀 케이크(4만 5천원 상당)’와 ‘찰스 하이직의 명품 샴페인인 브륏 리저브 N/V’(18만원 상당)를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생 마르크 카페’ 케이크는 프랑스의 전통 과자인 생마르크에 커피 향이 가미된 케이크로, 표면을 그을린 카라멜 향과 입 안 가득한 커피의 향의 조화로운 맛을 담아내 과하지 않은 달콤한 맛으로 누구든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다.

케이크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찰스 하이직 브륏 리저브 N/V’ 샴페인은 10년 이상 숙성을 거친 40%의 리저브급 와인을 사용하고, 백악질 셀러에서 최소 3년의 시간을 거쳐 만들어진 명품 샴페인이다.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칵테일 2종 출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2층에 위치한 ‘투톤 바’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019년 2월 13일부터 3월 14일까지 ‘디어 마이 스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2층에 위치한 ‘투톤(TWO TONE) 바’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019년 2월 13일부터 3월 14일까지 ‘디어 마이 스위트(Dear My swee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플이 즐기기에 좋은 ‘루비 포트’, ‘스트로우베리 키스’ 스페셜 칵테일 2종을 선보이며, 칵테일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마카롱과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한다. ‘루비 포트’는 포트와인과 탄산수를 이용한 브랜디가 첨가된 와인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남성적인 느낌의 칵테일이며, ‘스트로우베리 키스’는 제철을 맞아 달콤하고 싱그러운 딸기와 진저에일 탄산수를 넣어 달콤쌉사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무알코올 칵테일이다.

아이스링크에서 '레트로 나잇 파티'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2월 16일 저녁 8시 <레트로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2월 16일 저녁 8시 <레트로 나잇 파티(Retro Night Party)>를 개최한다.

이번 레트로 나잇 파티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내에서 진행되며, 레트로풍의 리드미컬한 디스코 댄스 음악과 트렌디한 힙합 디제잉 및 강렬한 일렉트로닉 하우스 음악이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만들어 줄 예정이다.

더불어, 남산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조명이 펼쳐지는 아이스링크는, 파티 당일 저녁 10시까지 연장 운영하며, 레트로 감성의 분위기 속에서 지나간 시절을 재현해줄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봄 맞이 '케니 버라이어티 투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액티비티 전문가 ‘케니’와 함께 봄 시즌 제주의 숨은 명소를 다니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케니 버라이어티 투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액티비티 전문가 ‘케니’와 함께 봄 시즌 제주의 숨은 명소를 다니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케니 버라이어티 투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케니 버라이어티 투어’는 총 3가지 코스로 오후 3시 30분부터 6시까지 2시간 30분동안 매일 진행된다. 투어로는 유채꽃과 벚꽃이 가득한 제주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 액자까지 받을 수 있는 ‘봄꽃 사진 투어’, 케니가 추천하는 제주의 숨은 명소를 찾아가는 ‘제주 컬쳐 투어’, 제주의 대표 전통 시장을 자유롭게 둘러보며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제주 시장 체험’ 까지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된 케니의 봄 맞이 시그니처 투어를 즐겨볼 수 있다.

아날로그 감성 담은 특별한 사진

‘L7호텔’에서는 뉴트로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색다른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L7호텔

‘L7호텔’에서는 뉴트로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색다른 상품을 선보인다.

L7명동, 강남, 홍대에서 준비한 ‘유어 온 스튜디오(Your Own Studio)’ 패키지는 기본 객실 1박,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Quick Snap)’과 필름 감성을 담은 모바일 사진 인화 어플리케이션 ‘그랩픽(Grabpic)’ 지류 쿠폰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안나수이 코스메틱의 베스트 셀러로 손꼽히는 꽃립스틱과 거울 세트도 증정하고 있어 더욱 알차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