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 겨울 힐링 위한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 겨울 힐링 위한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9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여행객 동반 혜택 등 다양
팔레스 리조트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해 2019년 12월 23일까지 3박이상 투숙시 적용가능한 키즈 앤 틴즈 프리’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 위치한 해외 특급호텔들이 겨울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섰다.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기는 휴가 ‘키즈 앤 틴즈 프리’ 프로모션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수멜,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팔레스 리조트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해 2019년 12월 23일까지 3박이상 투숙시 적용가능한 키즈 앤 틴즈 프리(Kids & Teens Free)’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 프로모션으로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최대 2,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 제공된다. 또한 유아 및 17세 이하 자녀는 무료로 투숙이 가능해 가족이 다 함께 카리브해의 팔레스 리조트에서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팔레스 그룹만의 맞춤형 서비스가 돋보이는 팔레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어린이들은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과 시원한 아이스크림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와이어드 라운지(WIRED Lounge) 및 플레이그라운드, 영화관, 스포츠관 등으로 구성된 멀티 키즈룸에서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청소년들은 인터넷 커넥션과 TV룸이 있는 그들만의 클럽 하우스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오키나와, 2022년 오픈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2022년 일본 오키나와에 <포시즌스 리조트 오키나와>를 오픈한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이하, 포시즌스)는 2022년 일본 오키나와에 <포시즌스 리조트 오키나와>를 오픈한다. 이번 호텔은 도쿄와 교토에 이은 일본 내 세 번째 포시즌스 호텔이다.

<포시즌스 리조트 오키나와>는 오키나와 서쪽 해안가를 따라 약 12만평에 이르는 대규모 부지에 조성되며, 120개 호텔 객실, 120개의 레지던스 객실과 40채의 빌라 등 총 280여개 객실을 갖춘다. 특히, 나하 국제 공항에서 고속도로를 통해 편리하게 이동가능하며, 호텔 주위로 문비치, 만자모 등 오키나와 지역 대표 관광 지역이 밀집해있다.

리조트의 전반적인 설계는 오키나와의 특장점인 자연환경, 지리∙문화적 요소를 최대 반영하는 자연 문화 친화적으로 이루어졌으며, 레스토랑, 라운지, 부티크 숍, 엔터테인먼트 시설, 정원 등을 동선을 고려해 배치, 투숙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작지만 럭셔리한 특별한 1월의 신규 호텔

바레인의 수도 마나마의 랜드마크인 ‘바레인으로 가는 입구’라고 불리는 밥 알-바레인 옆에 위치한 더 머천트 하우스는 여행객을 현지의 생활로 완전히 빠져들기에 최적의 호텔이다. 사진/ 더 머천트 하우스

바레인의 수도 마나마의 랜드마크인 ‘바레인으로 가는 입구’라고 불리는 밥 알-바레인(Bab Al-Bahrain 'Gateway to Bahrain') 옆에 위치한 더 머천트 하우스는 여행객을 현지의 생활로 완전히 빠져들기에 최적의 호텔이다.

향신료에서부터 기념품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상점들이 즐비한 마나마 수크(Manama Souk)가 호텔 가까이 있으며 전 객실이 스위트 객실로 이루어진 이 부티크 호텔은 분주한 바깥 세상과는 달리 객실 내에서는 평온한 휴식이 가능하다.

캐슬 핫 스프링스 리조트는 세계 최고 수준의 럭셔리 시설과 조용한 휴식을 찾고 있는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장소다. 사진/ 캐슬 핫 스프링스 리조트

캐슬 핫 스프링스 리조트는 세계 최고 수준의 럭셔리 시설과 조용한 휴식을 찾고 있는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장소다.

울퉁불퉁한 브래드쇼 마운틴(Bradshaw Mountains) 산맥을 따라 숨겨진 바위 웅덩이의 온천과 온천수 욕조를 갖춘 방갈로에 머무는동안 바깥 세상을 잊을 수 있다. 1896년 처음 개장한 이 유명한 사막 휴양지는 카네기, 루즈벨트, 록펠러, 밴더빌트, 리글리 등 유명인사들이 즐겨 방문했으며 세계적 수준의 고급 시설들을 추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캐슬 핫 스프링스는 오랜 세월에 걸쳐 개조된 로지(lodge), 온천 방갈로와 스카이 뷰 캐빈 등이 완성되었으며 20세기 초반의 매력을 담은 현대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본래의 명성을 되찾은 캐슬 핫 스프링스에서는 과거 대통령들처럼 휴식을 즐기거나 시그니쳐 음료 ‘캐슬 핫 스프링 리튬 라거(Castle Hot Springs Lithium Lager)’을 마시며 야자수가 늘어선 일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