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제철 딸기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상태바
특급호텔, 제철 딸기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9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 디저트뷔페, 신메뉴 등 다양
해운대그랜드호텔은 양하게 업그레이드 된 ‘2019 블루밍 딸기 디저트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해운대그랜드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제철 딸기를 앞세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블루밍 딸기 디저트뷔페 선봬

해운대그랜드호텔은 양하게 업그레이드 된 ‘2019 블루밍 딸기 디저트뷔페(Blooming Strawberry Dessert Buffet)’를 선보인다.

2월 8일부터 4월 14일까지 매주 금, 토, 일 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제철 신선한 딸기를 주제로 달콤 상큼한 딸기 디저트뷔페를 진행한다.

이번 메뉴의 구성은 ‘블루밍 딸기 정원(Blooming Strawberry Garden)’의 콘셉으로 꾸며진다.

블루밍 스트로베리 가든 컨셉은 제철 신선하고 상큼한 딸기를 듬뿍 넣어 새롭게 선보이는 딸기 몽블랑, 부드러운 딸기 티라미수, 판나코타, 딸기 초컬릿 타르트, 딸기 파이, 달콤한 딸기 스노우볼 등 새롭게 개발한 신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디저트와 더불어 딸기 카나페, 딸기 초밥 & 딸기 루꼴라 피자, 샌드위치, 딸기 냉파스타 등 식사대용 메뉴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지난해 아이들이 사랑한 키즈 메뉴들을 더욱 달콤, 상큼하게 만들어 홈메이드 딸기우유, 머랭쿠키, 딸기피자, 딸기파이, 딸기 미니슈, 스노우볼 등 딸기 정원 콘셉에 맞게 다양한 디저트를 재해석해 딸기를 이용한 약 30여 가지의 메뉴로 새롭게 구성하여 분위기 있는 데커레이션과 고급스러운 딸기 디저트, 입맛을 돋우어 줄 풍성한 뷔페를 만날 볼 수 있다.

싱싱한 딸기 아낌없이 넣은 신메뉴 출시

이랜드의 더카페는 제철 딸기로 만든 음료 ‘퐁당퐁당 딸기스페셜’ 3종을 29일 출시했다. 사진/ 이랜드

이랜드의 더카페는 제철 딸기로 만든 음료 ‘퐁당퐁당 딸기스페셜’ 3종을 29일 출시했다.

신메뉴는 딸기 과육과 우유에 딸기 크림을 얹은 ‘생딸기 크림라떼’와 딸기와 복숭아 과육의 비주얼을 살린 ‘생딸기 피치 모히또’, 딸기우유 스무디에 생딸기 토핑을 올린 ‘생딸기 스무디’다.

이번 스페셜 메뉴는 신선한 딸기를 아낌없이 넣어 상큼한 과육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생딸기 토핑으로 비주얼까지 살려 눈도 즐겁게 해준다.

4월 30일까지는 퐁당퐁당 딸기스페셜 신메뉴를 먹고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딸기 신메뉴 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