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맞춤형 패키지로 누리는 풍성한 가을
상태바
특급호텔 맞춤형 패키지로 누리는 풍성한 가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플 고객 위한 이벤트, 남도 가을여행 패키지 등 다양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연말 시즌을 맞아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라메르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10월 22일부터 12월 15일까지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 또는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하는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크렘 드 라 메르’를 증정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공략에 나섰다.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 중인 커플 고객 위한 이벤트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연말 시즌을 맞아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라메르(La Mer)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10월 22일부터 12월 15일까지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 또는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하는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크렘 드 라 메르’를 증정한다.

더불어 10월 31일까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게시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명의 당첨자에게 해당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반얀트리 스파 90분 코스, 서울의 야경이 펼쳐진 문 바(Moon Bar)의 달달한밤 와인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을 포함하며, ‘허니문 패키지’는 로맨틱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반얀트리 스파 90분 코스,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Festa)의 저녁 만찬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라메르(La Mer)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크렘 드 라 메르 (15ml)’ 제품을 객실당 1개 증정한다.

호텔현대 목포, '남도 가을여행' 패키지 출시

호텔현대 목포는 최근 국내 가을 여행지로 각광받는 목포 도심 곳곳을 투어하는 '남도 가을여행 패키지'를 11월 한달 간 선보인다. 사진/ 호텔현대 목포

호텔현대 목포는 최근 국내 가을 여행지로 각광받는 목포 도심 곳곳을 투어하는 '남도 가을여행 패키지'를 11월 한달 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에 시티투어 이용권(주간 또는 야간) 2매 또는 땅끝 마을 해남의 두륜산케이블카 이용권 2매, 조식 등이 포함된다.

목포 시티투어는 주간과 야간 2종류로 나뉜다. 오전 9시30분부터 시작하는 주간 코스는 목포 역사를 되새겨 볼 수 있는 근대역사관, 동본원사 목포별원 등과 목포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유달산 노적봉 등을 둘러보는 코스다. 주로 일제강점기 때 세워진 건물들을 돌아보며 근대문화유산, 역사 투어를 하기 좋다.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야간 코스는 밤에 더욱 아름다운 삼학도, 해안가의 갓바위, 화려한 음악분수가 있는 '춤추는 바다분수' 등을 둘러보는 코스다.

땅끝 마을 해남의 하늘 길 '두륜산 케이블카'는 국내에서 가장 긴 1.6km 편도 8분 거리 선로로, 해남에서 가장 유명한 두륜산 경치를 배경 삼아 남해의 다도해 경관까지 만끽할 수 있다.

다락휴 여수지점, 객실 패키지 & 전시회 관람 제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고 있는 다락휴의 여수지점은 낭만과 젊음이 가득한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객실 패키지 프로그램을 10월 10일부터 1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고 있는 다락휴의 여수지점은 낭만과 젊음이 가득한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객실 패키지 프로그램을 10월 10일부터 1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객실 패키지는 총 3종으로 고객들의 취향 및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먼저 여수 주요 관광지를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SK렌터카 24시간 이용이 포함된 ‘일상 탈출’ 패키지를 제안한다. 또한 핫한 관광지를 찾는 이들을 위한 ‘청춘 대피소’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는 트렌디한 장소를 골라 다니는 여행자들을 위해 AR(증강현실) 트릭아이 뮤지엄 입장권과 여수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제공한다. 또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싶은 혼행족이라면 ‘나 혼자 간다’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혼자 여행하는 이들을 위해 아름다운 여수의 풍경을 함께 담을 수 있는 삼각대 셀카봉을 증정한다.

다락휴 여수지점 이용객이라면 호텔 라운지와 맞은편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스테이션’에서 공동으로 열리는 기획 전시회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해당 전시는 커피라는 소재를 활용한 독창적인 회화 작품들로 주목을 받은 홍지철 작가의 회화들로 구성되어 있다. 홍지철 작가의 ‘마주 보다’ 전을 통해 여수를 찾는 여행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신을 마주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스토랑과 바 방문 고객 위한 특별한 이벤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핼러윈 데이를 맞아 레스토랑과 바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핼러윈 데이를 맞아 레스토랑과 바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단 3일간,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진 르바 (Le Bar)에서 해피아워를 운영한다. 해피아워 티켓 소지자는 단호박 피자, 단호박 브루스케타 & 단호박 튀김 SET, 과일 & 치즈 플레이트 등 안주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 가능 하며, 생맥주와 와인, 콜라, 사이드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1인당 핼러윈 스페셜 칵테일 2잔을 제공한다.

또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저녁 6시 이후 라따블 (La Table) 레스토랑과 르바 (Le Bar) 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라따블 시그니처 메뉴 식사권 1명, 아비쥬 뷰티 5만원 금액권 4명, 핼러윈 스페셜 칵테일 15명, 블러드 와인 15명,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20명, 마스크팩 2매 30명 등 푸짐한 경품으로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