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브 호텔 서울’, 내달 15일 정식 오픈
상태바
‘알코브 호텔 서울’, 내달 15일 정식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7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코르 예약망 활용하는 국내 최초 독자 브랜드의 부티크 호텔
‘알코브 호텔 서울’은 오는 10월 15일 강남 삼성동에 오픈 한다. 사진/ 알코브 호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알코브 호텔 서울’이 내달 15일 강남 삼성동에 오픈한다.

아코르 예약망을 활용하는 국내 최초의 독자 브랜드의 부티크 호텔의 사례로 기록되며 아코르 그룹의 향후 시장전략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알코브 호텔 서울’은 화려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컨셉은 지양하고, ‘좋은 음식’과 ‘편안한 잠자리’라는 호텔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다. 이러한 호텔의 철학을 반영하여 우드톤과 차분한 컬러가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담백하게 담아낸다는 계획이다. 구성은 스위트, 슈페리어를 포함한 총 108개의 객실을 비롯하여,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총 5개의 F&B 업장 및 피트니스 & 필라테스가 함께 운영된다.

아메리칸 비스트로 살마나자르, 24시간 아지트 살마나자르 카페, 파크뷰 루프탑 다이닝 바 클럽 리밋, 컨시어지 클럽 블루우드하우스, 럭셔리 블루우드 피트니스 & 필라테스 등 호텔의 곳곳에서 내∙외국인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일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롯데호텔서울, 9년 연속 비즈니스 트래블러 선정 ‘서울 최고의 호텔’

롯데호텔서울은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주관한 ‘2018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에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 선정되었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이 밖에 롯데호텔서울은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 가 주관한 ‘2018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에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2018 Best Business Hotel in Seoul)’로 선정되었다.

지난 9월 13일 홍콩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 에서 롯데호텔서울은 9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되었으며, 이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2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3위를 차지했다.

1976년 창간된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주최하는 해당 어워드는 매년 전 세계 독자들의 평가와 전문가의 검토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호텔과 항공사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며, 27년 동안 비즈니스 여행 분야에서 독보적인 권위를 자랑해오고 있다.

롯데호텔부산, 발달장애 근로자 42명 초청 “가을 행복 나들이”

롯데호텔부산은 지난 12일,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자립연계협회’ 소속 발달장애인 근로자 42명 및 비장애인 근로자 11명을 초청해 지난해에 이어 세번 째 ‘가을 행복 나들이’를 진행했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이 밖에 롯데호텔부산은 지난 12일,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자립연계협회’ 소속 발달장애인 근로자 42명 및 비장애인 근로자 11명을 초청해 지난해에 이어 세번 째 ‘가을 행복 나들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근로자들은 부산 롯데호텔에서 투숙객 전용 무료 서비스로 운영하는 부산 관광명소 체험 프로그램인 ‘엘티이(L.T.E, LOTTE Hotel Busan Tour Explorer)로드’를 체험하고 오랜만에 회사가 아닌 외부에서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졌다.

함께한 관광 코스는 부산의 명소 중 하나인 송도해수욕장 일대였다. 호텔 진행 담당 직원의 안내와 함께 엘티이로드 전담 직원 2명이 전 일정 초청한 발달장애인 근로자들과 동행하며 흥미로운 지역 설명을 곁들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