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특급호텔 키즈 패키지는 '체험형'이 대세
상태바
올 추석 특급호텔 키즈 패키지는 '체험형'이 대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게 구성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9월 21일(금)부터 30일(일)까지 전용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방학에 이어 추석 연휴에도 다양한 특급 호텔들이 저마다 키즈 패키지를 내놓으며 가족 및어린이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단순히 어린이용 선물 제공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키즈 전용 프로그램을 기획해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게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딜라이트 추석 패키지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9월 21일(금)부터 30일(일)까지 전용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을 맞아 특별히 키즈라운지에서는 전통놀이 체험존을 마련하고, 송편과 보름달 쿠키 등을 제공하는 등 아이들이 민족의 대명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추석 패키지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성인 2인과 어린이 1명 조식이 포함되며, 글로벌 교육 완구 브랜드 ‘플레이도(Play-Doh)’의 코스요리 장보기 클레이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 키즈 라운지 앞에 전통놀이 체험존을 마련해 대형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을 체험해볼 수 있고, 패키지 어린이 고객만을 위한 어린이 클래스를 준비, 양초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여기에 24-25일 이틀간은 아이들의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서비스도 추가로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객실에서는 서프라이즈 카트 서비스를 운영해 아이들에게 송편과 보름달 모양 쿠키를 제공하고, 호텔 2층에 위치한 안티에이징 전문 스파 ‘인스파’ 20% 할인권도 제공된다.

서울 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호캉스’를 즐기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호캉스’를 즐기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아일랜드(Kid’s Island)’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콘셉트의 키즈 라운지를 선보여 온 서울신라호텔이 이번 시즌에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Kid’s Playground)’를 마련했다.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는 국빈행사나 유명 연예인의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영빈관에 꾸며진다. 영빈관 후정 정원은 신나는 공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그라운드로, 에메랄드 홀은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체험 프로그램 존으로 꾸며진다.

르메르디앙 서울_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 홀리데이 인 유럽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은 긴 추석 연휴를 맞이해, 마치 1박2일 동안 알찬 유럽여행 컨셉의 추석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을 준비했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유러피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은 긴 추석 연휴를 맞이해, 마치 1박2일 동안 알찬 유럽여행 컨셉의 추석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을 준비했다.

특히 가족 고객들을 배려한 프로그램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풍성한 미식 체험에 중점을 뒀다. 체크인을 한 뒤 우선 ‘키즈 플레이(Kids Play)’에 입장해 자녀와 마음껏 뛰어논다. 키즈 플레이는 ‘아이들은 누구나 아티스트다(All Children are Artist)’라는 취지로 기획해, 여느 키즈 카페에서는 보지 못한 독특한 조형물에 오르고, 내려가고, 건너고, 뛰어다니며 어린이 본연의 자유로운 감성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다. 키즈플레이 이용 어린이들을 위해 전문 피트니스 강사와 함께하는 ‘키즈 짐 클래스-튼튼 체조’를 비롯해, 프랑스 파티시에가 되어 디저트를 만들어보는 ‘키즈 쿠킹 클래스’ 등을 준비해, 부모도 잠시 휴식할 수 있는 시간을 누릴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_ 한가위 패밀리 캠핑 패키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어린이 고객을 타깃으로 한 ‘한가위 패밀리 캠핑’ 패키지를 마련한다. 사진/ 그랜드 워커힐 서울

추석 연휴를 맞아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어린이 고객을 타깃으로 한 ‘한가위 패밀리 캠핑’ 패키지를 마련한다.

이 패키지에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스위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해피아워 이용 혜택에 캠핑존에서의 바비큐 디너와 워커힐 패밀리 캐릭터 인형이 제공되며, 전문가의 드론 시연과 함께 ‘한가위! 드론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대박 터뜨리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을 운동회의 박터뜨리기를 연상시키는 이 이벤트는 드론에 매달린 박을 터뜨리면 경품을 증정하여,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한 가을 액티비티를 원하는 가족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드론 이벤트는 한가위 패밀리 캠핑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나, 캠핑 프로모션 이용 고객들도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를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추석 명절을 맞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를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하여 부모와 아이 모두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를 기획했다. 올해로 3년째 운영되는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호텔 내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어린이 고객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선사해왔다.

올여름 진행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부터는 어린이 복합문화공간인 ‘캐리키즈카페(CarrieKidsCafe)’와의 프로그램 협업을 통해 ‘캐리와 친구들’의 콘텐츠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