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타고 강원도로 떠나는 '오감자극 추억여행'
상태바
기차타고 강원도로 떠나는 '오감자극 추억여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9.1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강릉관리역, 강원도 가을단풍 기차여행상품 판매
코레일 강원본부 강릉관리역은 가을 여행주간(10.20~11.4)을 맞이하여 강원도의 대표 단풍 관광지를 연계한 기차여행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 코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코레일 강원본부 강릉관리역은 가을 여행주간(10.20~11.4)을 맞이하여 강원도의 대표 단풍 관광지를 연계한 기차여행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상품은 강릉/양양권을 관광하는 ‘주주단풍 기차여행’과 동해/삼척권을 관광하는 ‘신선놀음 동해 무릉계곡 단풍트래킹’으로 구성된다.

‘주주단풍 기차여행’은 휴휴암, 남설악(주전골) 트레킹, 주문진 수산시장을 관광하는 코스이며, 수려한 경치를 자랑하는 남설악 주전골의 ‘주’와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주문진의‘주’를 딴 상품명이다.

‘신선놀음 동해 무릉계곡 단풍트래킹’ 상품은 동해 무릉계곡, 삼척 중앙시장, 이사부사자공원과 추암해변, 묵호 논골담길과 묵호어시장을 관광하는 코스이며, 이름처럼 일상의 스트레스를 벗어던지고 자연 속에서 여유와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정용욱 강릉관리역장은 “붉게 물든 단풍과 파란 가을 하늘, 시원한 바닷 바람 그리고 싱싱한 해산물이 어우러져 그야말로 오감을 자극하는 추억 여행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광객들이 KTX를 이용하여 안전하고 편안하게 관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