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로 황금연휴·가을여행 단 번에 해결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로 황금연휴·가을여행 단 번에 해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 맞아 가족과 함께 하는 패키지 다양
켄싱턴호텔 스타호텔에서는 부모님을 위한 ‘포 마이 패런츠 패키지’를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스타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부모님을 위한 가을 단풍여행 제안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스타호텔에서는 부모님을 위한 ‘포 마이 패런츠 패키지’를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명절에 지친 부모님을 위해 ‘힐링’, ‘건강’을 주제로 기획됐다. 천혜의 자연 경관으로 손꼽히는 여행지인 설악산 일대에서 트레킹, 온천욕, 식도락 체험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한정식 디너(2인), ▲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2매), ▲척산온천휴양촌 이용권(2매), ▲켄싱턴샵 상품권(3만원권) 혜택으로 구성됐다.

조식 뷔페와 한정식은 브리티시 레스토랑 콘셉트의 ‘더 퀸(2층)에서 이용할 수 있다. 조식(오전 7시~오전 10시)은 한식, 양식 등 50여 가지 메뉴가 마련되며 한정식 디너(오후 5시 30분 ~ 오후 8시)는 속초의 명물로 손꼽히는 오징어 순대와 닭강정을 비롯해 명태회무침, 생선구이(삼치, 고등어), 소갈비찜, 꽃게 된장찌개 등 맛과 영양이 가득한 메뉴가 제공된다.

‘척산온천휴양촌’에서는 따뜻한 온천수에서 트레킹 후의 피로와 여독을 풀며 힐링할 수 있는 곳이다. 가족탕, 커플탕, 노천탕, 찜질방, 미니 풀장 등이 마련돼 있고 설악의 전경을 한 눈에 만끽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장소다.

추석 연휴 맞아 ‘힐링 마이 달링’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21일부터 9월 26일까지 ‘힐링 마이 달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21일부터 9월 26일까지 ‘힐링 마이 달링 (Healing My Darl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힐링 마이 달링’ 패키지 이용 시, 프리미엄 퍼퓸하우스 센틀리에(Scentlier)의 베스트셀러 향수 제품 ‘플라워 산청’, ‘시트러스 산청’, ‘레드 산청’ 향을 그대로 담은 퍼퓸 핸드크림 (70ml) 3종 중 1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센틀리에의 퍼퓸 핸드크림은 명절 가사노동에 상한 손을 건강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주고, 스트레스로 지친 마음에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하여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여성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패키지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박, 조식 뷔페 2인, 퍼퓸 핸드크림 1개를 포함한다. 옵션 2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뷔페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퍼퓸 핸드크림 1개를 포함한다. 옵션 3은 디럭스 룸 1박, 모모카페 디너 뷔페 및 조식 뷔페 2인, 퍼퓸 핸드크림 1개를 포함한다. 특히, 옵션 3은 모모카페에서 도심의 야경과 함께 다채로운 뷔페 메뉴를 즐기며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적해진 서울을 노려라!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호텔 인근 ‘한양도성 성곽길’과 ‘서울로 7017’길을 걸으며 도심 속 ‘망중한(忙中閑)’을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추석 패키지”를 2018년 9월 21일(금)부터 2018년 9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썰물처럼 빠진 귀향인파로 인해 한적해질 수도 서울,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호텔 인근 ‘한양도성 성곽길’과 ‘서울로 7017’길을 걸으며 도심 속 ‘망중한(忙中閑)’을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추석 패키지”를 2018년 9월 21일(금)부터 2018년 9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한가위 디럭스 패키지는 벨기에를 대표하는 에일 맥주 ‘듀벨(Duvel)’ 2병과 듀벨 맥주 전용 잔 2개 증정한다. 4만원 추가 시 카페 395 조식 성인 2인 및 5세 이하 어린이 2인 조식을 제공한다.

한가위 이그제큐티브 패키지(이그제큐티브룸 씨티뷰/ 27만원)는 귀빈층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해피아워, 성인 조식 2인 및 5세 이하 어린이 2인 조식 제공 등)

또한 벨기에를 대표하는 에일 맥주 ‘듀벨(Duvel)’ 2병과 듀벨 맥주 전용 잔 2개를 증정한다.

혼자여도 둘이어도 즐거운 한가위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은 추석 연휴 여유로운 쉼을 위한 한가위 패키지를 9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추석 연휴 여유로운 쉼을 위한 한가위 패키지를 9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한가위 패키지는 한가위 패키지 싱글, 한가위 패키지 더블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한가위 패키지 싱글은 기가지니(GIGA Genie)가 비치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이용권, 레이트 체크아웃 14시와 함께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으로 구성된다. 해당 객실 내에 기가지니가 비치되어 혼자여도 심심하지 않은 투숙이 가능하다.

한가위 패키지 더블은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이용 가능한 런치 혹은 디너 2인, [루나 파크 展 : 더 디자인 아일랜드] 티켓 2매와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이 혜택으로 준비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추캉스 패키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16일부터 9월 28일까지 추석 연휴까지 즐기는 또 한번의 휴가를 테마로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16일부터 9월 28일까지 추석 연휴까지 즐기는 또 한번의 휴가를 테마로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즌 패키지 대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실속상품 ‘추’, 4인 가족 까밀리아 조식(성인 2인, 어린이 2인)이 제공되는 ‘캉’, 스위트에서 와인과 핑거푸드를 즐기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 타입으로 선보인다.

또한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및 스위트 타입 이용 시 새롭게 단장한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데이타임스낵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추석 연휴인 9월 22일부터 9월 25일까지 온 가족의 놀이터 ‘플레이몬스터’를 운영한다. 대형 윷놀이부터 플로어 컬링, 팽이체험, 에어바운서까지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좋다. 대형 윷판에서 펼쳐지는 윷놀이는 토너먼트 경기를 통해 우승 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보름달을 바라보며 소원을 기원하는 소원나무 SNS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해 추첨을 통해 이그제큐티브 숙박권 행운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