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각양각색 패키지로 ‘가을의 유혹’
상태바
호텔가, 각양각색 패키지로 ‘가을의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휴식, 독서·피크닉 패키지 등 다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와인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해외40개국에서 소비되고 있는 세계적인 와인 브랜드 ‘프렌즈 펀 와인’을 포함한 ‘펀 타임 위드 펀 와인’ 패키지를 선착순 50객실 한정으로 2018년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방문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펀 타임 위드 펀 와인’ 패키지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와인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해외40개국에서 소비되고 있는 세계적인 와인 브랜드 ‘프렌즈 펀 와인(Friends Fun Wine)’을 포함한 ‘펀 타임 위드 펀 와인(Fun Time with Fun Wine)’ 패키지를 선착순 50객실 한정으로 2018년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펀 타임 위드 펀 와인’ 패키지를 이용하면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프렌즈 펀 와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하기 편리한 와인 캔 (250ml) 2개와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태생의 그래피티 예술가 미구엘 파레데스가 디자인한 한정판 와인 (750ml) 1병을 증정한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을 즐기고, 샹그리아 레드, 스트로베리 모스카토, 카푸치노 샤도네이, 코코넛 샤도네이 등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의 와인 베이스 음료를 친구들과 함께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펀 타임 위드 펀 와인’ 패키지는 호텔 인근의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2018 서울세계 불꽃축제’ (10월 6일) 기간에도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어 눈길을 끈다.

패키지 이용 시 ‘프렌즈 펀 와인’의 와인 1병과 와인 2 캔이 공통적으로 제공되며, 3가지 옵션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박이 포함되며, 옵션 2는 디럭스 룸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된다. 옵션 3은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뷔페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2인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추석 연휴, 호텔서 실속 있고 특별한 휴식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추석 황금 연휴를 맞이하여 실속 있는 ‘휴(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추석 황금 연휴를 맞이하여 실속 있는 ‘휴(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 객실 1박, 르 스타일 레스토랑(Le Style Restaurant) 식사 2인,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텔 21층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이 식사를 즐기고, 가을빛으로 물든 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에서 그간 쌓인 일상의 피로와 명절 스트레스를 풀어 보길 추천한다. 특히, 이 기간 런치 뷔페에는 송편이, 디너 뷔페에는 모듬전과 소갈비찜, 송편 등 특별 메뉴가 추가되니 넉넉한 한가위 인심을 느낄 수 있다.

독서·피크닉 패키지로 가을 감성 충전

라마다용인호텔은 11월까지 ‘어텀 피크닉 패키지’와 ‘폴 인 북 패키지’ 예약 고객 전원에게 각각 피크닉 용품과 도서를 증정한다. 사진/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용인호텔은 11월까지 ‘어텀 피크닉 패키지’와 ‘폴 인 북 패키지’ 예약 고객 전원에게 각각 피크닉 용품과 도서를 증정한다.

‘어텀 피크닉 패키지’의 경우 가을 도심 속 자연에서 즐기는 로맨틱 피크닉을 위해 기획했으며 매주 금, 토요일에 한해 예약 가능하고, 가격은 128,000원 부터다. ‘폴 인 북 패키지’는 그림책을 읽으며 즐기는 감성 충전 휴식을 주제로 91,5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두 패키지 모두 객실 타입과 투숙일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다.

‘어텀 피크닉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라마다용인호텔 로즈마리 레스토랑에서 갓 튀긴 치킨과 아이스티, 생수 각 1병, 피크닉바구니, 매트를 제공한다. 치킨은 셰프 특제 소스로 버무린 닭강정과 양념치킨, 후라이드 치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픽업 시간을 예약하면 따뜻한 치킨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폴 인 북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도서출판 북극곰의 그림책 1권과 라마다용인호텔 로고가 각인된 북마크를 증정한다. 호텔 로비 라이브러리존에는 도서출판 북극곰 추천 도서전을 진행해 책과 함께 하는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그림책부터 어른을 위한 도서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가족 구성원이 함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