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A2B,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국A2B,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자전거 카브36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한국A2B는 미니벨로 타입 전기자전거 카브36(Kärv36)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한국A2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한국A2B는 미니벨로 타입 전기자전거 카브36(Kärv36)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브36은 20인치 휠을 장착한 미니벨로 타입으로 컴팩트한 디자인 덕분에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은 모델이다.

소비자들은 금번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가격인 129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동시에 7만원 상당의 독일 릭센카울 어댑터와 우니룩스 미니 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제공받게 된다.

업그레이드 카브36은 기본 부품의 구성이 대폭 개선된 모델이다. 커뮤팅의 필수 부품인 머드가드(흙받이)와 일체형 라이트를 기본으로 장착해 출퇴근의 편의성을 높였고, 헤드튜브의 새로운 툴을 통해 다양한 프론트 가방을 장착하여 나만의 라이딩 컨셉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카브36의 가장 큰 장점은 심플한 디자인이다. 갈매기 형태의 라이져바를 장착하고, 모든 케이블 라인을 프레임 내부로 매립해 매끄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도록 했다. 곡선형의 라이저바 덕분에 라이더가 편안한 자세로 탑승이 가능하며, 손쉽게 안장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한층 더 편리한 조향감을 제공한다.

또한 펑크를 방지하는 CST 광폭 타이어와 Zoom사의 프론트 서스펜션을 탑재해 승차감을 향상시켰고, Tektro 디스크브레이크의 전원 차단 기능을 통해 안전성이 확보되었다.

모터는 350W 출력으로 최대 속력이 32km/h에 달하며, 듀얼모드 기능을 통해 PAS(페달링 지원 시스템)와 스로틀(자동주행) 두가지 모드를 모두 지원한다. 배터리의 용량은 374Wh, 10.4암페어로 최대 74.8km까지 주행 가능하다.

카브36은 KC 안전인증을 비롯한 행정안전부의 추가시험에 통과하여 자전도 도로에 자유롭게 진입할 수 있다. 다만 자전거도로 진입을 위해 속도와 주행방식이 제한된 전기자전거 버전을 선택해야한다. 전기자전거 버전은 오직 PAS(페달링 지원 시스템)만을 지원하며 시속 25km/h 이상 시 전기 작동이 중지된다.

한편, 카브36을 새롭게 출시하는 브랜드 '커넥티드(CONNECTED)'는 ‘We are all CONNECTED’라는 슬로건아래, 라이딩을 통해 삶의 질의 향상을 추구하는 한국A2B의 새로운 리뉴얼 브랜드이다. 커넥티드는 이동수단으로서 전기자전거가 완벽히 기능하도록, 심플한 어반형 디자인, 커뮤팅을 위한 퀄리티 높은 부품의 사용, 자연과 친화적인 도시 문화를 형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