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모던하게’ 특급호텔이 준비한 가을맞이 이벤트
상태바
‘세련되고 모던하게’ 특급호텔이 준비한 가을맞이 이벤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서트, 와이너리 파티, 맥주 프로모션 등 다양
제주신화월드는 CJ오쇼핑을 통해 ‘제주신화월드 패키지’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주신화월드 스페셜 패키지, 16일 앵콜 방송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는 CJ오쇼핑을 통해 ‘제주신화월드 패키지’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1차 판매 시 방송 중 매진을 기록하면서 추가 방송을 요청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 됐다. 앵콜 방송은 16일 오전 11시 10분부터 80분 간 진행되며, 1차 방영 이후 18일 만의 재편성이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1박권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신화테마파크 혹은 신화워터파크 입장권(투숙인원 기준 최대 4매) △모실 클럽하우스 수영장 입장권(최대 성인 2명)으로 구성되며 모든 객실은 랜딩관 디럭스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된다. 2박권은 1박권의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되는 동시에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뿐만 아니라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까지 리조트 내 주요 즐길거리에 대한 무료 입장이 가능한 신화멀티어드벤처패스 2일권(투숙인원 기준 최대 4매)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숙박권 및 입장권 티켓을 개별적으로 구입할 때보다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1박권 18만 8천원(부가세 포함), 2박권 37만 6천원(부가세 포함)이다.

‘독일 병맥주 2+1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라운지에서는 독일 작센 지역의 최고 맥주 ‘아인지들러 바이스비어’ 2병 주문 시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독일 병맥주 2+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라운지에서는 독일 작센 지역의 최고 맥주 ‘아인지들러 바이스비어(Einsiedler Weissbier)’ 2병 주문 시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독일 병맥주 2+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인지들러 브루어리(Einsiedler Brewery)’가 위치한 작센(Sachsen)주는 독일 바이에른과 체코 보헤미아 지역 접경지로 두 나라의 장점이 결합되어 독일 최고의 맥주 생산 지역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 브루어리의 맥주들은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하며 생산된 최상의 퀄리티로 전 세계 모든 맥주 애호가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여기에 가장 대표적인 맥주인 ‘아인지들러 바이스비어’는 보리 맥아에서 전해지는 바디감, 밀 맥아의 과일향과 꽃향의 적절한 조화가 특징이다. 밀에서 느낄 수 있는 고소함뿐 아니라 바나나, 레몬향이 은은히 피어오르며 부드러운 피니쉬를 선사한다.

테라스 라운지에서는 국내에서는 생소한 ‘아인지들러 바이스비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독일 병맥주 2+1 프로모션’을 시행해 2병 주문할 경우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올해 마지막 <서머 나잇 콘서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하는 <서머 나잇 콘서트>의 마지막 무대로 오는 9월 29일 미니 뮤지컬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하는 <서머 나잇 콘서트>의 마지막 무대로 오는 9월 29일 미니 뮤지컬 ‘Greatest of Show’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에는 미니 뮤지컬 공연팀 데파스가 선사하는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의 역동적이고 화려한 안무와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구성의 바비큐 뷔페가 어우러져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머 나잇 콘서트>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공연과 오아시스 풀사이드 BBQ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지난 7월 12일 팝페라 가수 박완과 소프라노 김순영, 색소포니스트 안드레 황의 감미로운 무대를 시작으로, 8월 30일에는 가수 배다해와 뮤지컬 배우 최우혁이 공연했으며 오는 9월 29일 3회차 뮤지컬 공연을 끝으로 종료된다.

숲 속 재즈 콘서트와 함께하는 ‘와이너리 파티’

서울신라호텔은 올 추석 ‘숲 속 재즈 콘서트’를 콘셉트로 한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올 추석 ‘숲 속 재즈 콘서트’를 콘셉트로 한 ‘홀리데이 와이너리(Holiday Winery)’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 동안 전통 한옥 양식의 ‘영빈관’에서 다채로운 크래프트 체험 프로그램, 그리고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와이너리 파티가 포함된 패키지다.

서울신라호텔의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명절 패키지를 대표하는 이벤트로, 국빈행사나 유명 연예인의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영빈관에서 열린다. 화려한 꽃 장식으로 가득한 영빈관 연회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류가 제공된다.

영빈관 정원에서는 가을 밤과 어울리는 숲 속 재즈 콘서트가 진행되어 낭만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4인조 재즈 콰르텟 밴드가 함께하는 이 콘서트에서는 영화 <라라랜드> 등 유명한 영화 OST를 비롯해 가을 밤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재즈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심 속 시크릿 핫 플레이스서 위스키 한잔의 여유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2층에 자리한 ‘르바’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급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2층에 자리한 ‘르바 (Le Bar)’ 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급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시크릿 핫 플레이스 ‘르바’ 에서 다양한 주류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고급스러운 바에서 세계 유일의 수제 싱글 몰트 위스키 ‘발베니’ 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자. 부드러운 꿀맛과 은은한 바닐라 향이 특징인 ‘발베니 더블우드 12년산’ 1병과 ‘초콜릿, 치즈 플래터’ 가 제공되어, 만족스러운 가격대로 프리미엄급 주류를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지친 퇴근길에는 맥주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자.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진 흑맥주 ‘기네스 프로모션’이 진행 중으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풍미를 가진 ‘기네스’ 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스페셜 안주 메뉴 ‘수비드 치킨롤 플래터’가 제공되어 퇴근길에 간단히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